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파워포인트에서 멋진 프리젠테이션을 만들려면 뛰어난 기획력과 디자인 감각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많은 분들이 창의적인 디자인을 구현하는데 제한이 있고 새로운 것을 디자인하려면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므로 비효율적인데요.

 

 이럴때 전문가들이 이미 만들어둔 양식을 응용하면 편리한데... 이렇게 그래픽 프로그램이나 다양한 응용프로그램으로 무엇인가를 만들 때 안내 역할을 하는 데 사용되는 이미 만들어진 양식을 템플릿이라고 말합니다.

 

 온라인에서는 다양한 작업을 수행 할 수있는 다양한 무료 PowerPoint 템플릿을 찾을 수 있고 여기서 원하는 것을 다운로드하여 PowerPoint에서 열고 원하는대로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어떤오후의 프리웨어'에서는 이미 몇차례에 걸쳐 '무료 PowerPoint 템플릿'을 제공하는 사이트를 소개한적이 있는데요.

이전글

파워포인트 템플릿(Template) 무료 제공 사이트 3곳

파워포인트 템플릿 무료 다운 ALLPPT.COM

파워포인트 템플릿(Template)을 무료로 제공하는 templateswise.com

 


 

오늘은 2022년에 새롭게 추천하는 

'무료 PowerPoint 템플릿' 제공사이트 10곳을 소개합니다.

반응형

2020년 무료 PPT 템플릿 최고의 사이트 10곳

※ 해당사이트의 링크는 아래 10가지 소제목을 각각 클릭하면 됩니다.

1. PowerPoint Styles

PowerPoint Styles

 

 PowerPoint Styles는 가장 많이 본/ 최근에 추가 한/ 가장 많이 다운로드 한 템플릿에 따라 목록을 정렬하여 필요에 맞는 템플릿을 찾을 수 있습니다 . 또한, 다양한 유형의 템플릿을 찾는 데 도움이되는 범주 및 태그를 제공합니다.

 

 원하는 색상을 기본 색상으로 분류한  색상별 분류기능을 제공하며, 각 템플릿에는 스크린 샷이 있으므로 실제 디자인의 모습을 미리 볼 수 있으며, PPT 파일로 다운로드하여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Showeet

Showeet

 

 Showeet은 무료 PowerPoint 템플릿을 각 템플릿에 대한 많은 정보와 함께 표시하며 재미, 비즈니스, 패턴 등의 태그로 인기있는 템플릿을 찾아 볼 수 있습니다. 각 다운로드 페이지에는 미리보기 이미지와 함께 템플릿을 사용하고 대화형으로 만드는 방법에 대한 지침과 팁이 제공됩니다.

 

 또한, 업데이트 및 추가되는 정보는 소셜 미디어에서 팔로우하거나 RSS로 구독하여 최신 템플릿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의 가장 큰 단점은 각 템플릿이 ZIP 파일로 저장되므로 프레젠테이션에서 사용하기 전에 압축을 해제하는 것입니다.

 

 

 

 

3. Presentation Magazine

Presentation Magazine

 

 이 웹 사이트는 71,134개 이상의 창의적인 무료 PowerPoint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의료, 비즈니스, 자연, 교육, 결혼식, 건축, 크리스마스, 여행 및 날씨와 같은 12가지 이상의 범주가 있으며, 인기도, 색상 또는 태그별로 검색 할 수 있습니다.

 

 템플릿은 자주 추가되거나 업데이트 되고 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슬라이드 데크에서 어떻게 보이는지 미리 스크린 샷을 볼 수 있습니다.

 

템플릿은 매우 기본적인 것들이 많지만 타사이트에비해 선택할 수있는 다양성이 있습니다.

 

 

 

 

4. ALL PPT.com

ALL PPT.com

  PPT 템플릿을 무료로 제공하는 사이트는 많습니다만, ALLPPT.COM 에서 제공하는 템플릿의 디자인은 다른 사이트와 비교할 수 없을만큼 세련되고 현대적인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ALLPPT.COM 에서는 템풀릿을 카테고리별로 정리를 하여 가장 관련성이 높고 적합한 Powerpoint Templates을 발견하고 얻는 것을 몇 번의 클릭만으로 가능하게 해줍니다.

PPT 템플릿외에도 다이어그램, 차트의 양식도 제공하며, 구글 슬라이더의 템플릿도 제공을 합니다.

 

 

 

 

5. Behance Slide Template Collection

Behance Slide Template Collection

 

Behance는 전 세계의 크리에이티브를 위한 쇼케이스 사이트이므로 전문적으로 디자인 된 매우 예술적이고 매력적인 슬라이드 템플릿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점은 창의적인 PowerPoint 템플릿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고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에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검색 필터를 사용하여 사용자 평가, 가장 높이 평가되는 정보 또는 인포 그래픽 또는 비즈니스 프레젠테이션과 같은 범주 등의 변수를 사용하여 사용할 수있는 최상의 템플릿을 찾을 수 있습니다. 템플릿 슬라이드 디자인의 미리보기도 제공되므로 다운로드하기 전에 데크의 모양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단, Behance에서 제공하는 템플릿은 *.ai, *.psd 파일형식으로 Illustrator 또는 Photoshop이 필요합나다. (그만큼 전문적인 자료라는...)

 

 

 

 

6. fppt.com

fppt.com

 

 이 사이트는 결혼식, 비즈니스, 종교, 졸업, 자연 등의 다양한 범주의 전문 템플릿 모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카테고리, 키워드, 태그, 테마 또는 배경별로 검색을 필터링하여 필요에 맞는 템플릿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사용자 의견과 다운로드 횟수를 볼 수 있으므로 사용자가 원하는 특정 템플릿인지 판단할 수 있습니다. 

 

단, 일부 템플릿은 크기가 크거나 다운로드하는 데 시간이 걸리며, 다운로드하는 템플릿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여주는 스크린 샷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7. Google Slides Templates

Google Slides Templates

 

 Google 프레젠테이션용 템플릿은 세련되고 로열티가 없으므로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없이 웹에서 PPT 를 사용하는 이에게 유용합니다.

 

FORMAL, SIMPLE, CREATIVE 의 심플한 분류를 제공하지만 템플릿별로 상당히 구체적인 설명과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Google 프레젠테이션 용으로 제작되었지만 Microsoft PowerPoint 및 Apple Keynote와 호환되나, 일부 템플릿은 Google Fonts 에서 사용된 글꼴(무료)을 다운로드해야합니다.

 

 

 

 

8. Slide Hunter

Slide Hunter

 

 Slide Hunter는 전략, 교육, 계획, 차트, 주기, 3D, 화살표 등 다양한 주제로 무료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여기서 일부는 여러 스크린 샷을 제공하므로 다운로드하려는 항목과 선택할 수있는 관련 템플릿을 미리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프리젠테이션에 사용하기 전에 ZIP 파일에서 템플릿을 추출해야하며 슬라이드 수 또는 슬라이드 쇼 길이에 대한 내용 설명이나 정보가 많이 없습니다.

 

 

 

 

9. Slides Carnival

Slides Carnival

 

 무료 PowerPoint 및 Google 프레젠테이션 템플릿을 얻을 수있는 훌륭한 웹 사이트입니다. 색상으로 테마를 조회하거나  Formal, Inspirational, Creative, Simple, Startup 등의 분류를 제공하고, 검색 창에 키워드를 입력하여 원하는 템플릿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Google Slides Templates 과 마찬가지로 템플릿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함께 제공됩니다.

 

 

 

 

10. 24Slides

24Slides

 

이 웹 사이트는 무료 PowerPoint 템플릿을 찾기가 쉽고 광고가 없기 때문에 훨씬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템플릿은 전문적으로 디자인되고 깨끗하며 범주별로 분류되거나 추천 또는 인기도가 높은 것들로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창의적 또는 회사별로 필터링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미리보기 스크린 샷을 볼 수있어 선택 범위를 좁히기가 쉬워집니다.

 

그러나 템플릿을 다운로드하려면 간단한 절차를 거쳐 가입을 해야하는 사용자 계정이 필요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