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ALLPPT.COM 은 파워포인트 및 구글 슬라이더에 사용하는 템플릿(Templates)을 무료로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PPT 템플릿을 무료로 제공하는 사이트는 많습니다만, ALLPPT.COM 에서 제공하는 템플릿의 디자인은 다른 사이트와 비교할 수 없을만큼 세련되고 현대적인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ALLPPT.COM 에서는 템풀릿을 카테고리별로 정리를 하여 가장 관련성이 높고 적합한 Powerpoint Templates을 발견하고 얻는 것을 몇 번의 클릭만으로 가능하게 해줍니다.


PPT 템플릿외에도 다이어그램, 차트의 양식도 제공하며, 구글 슬라이더의 템플릿도 제공을 합니다.


살펴보기

 1. Best PPT Templates 에서는 ALLPPT.COM 에서 엄선한 템플릿을 제공합니다. ▼





2. PPT Templates 에서는 ALLPPT.COM 에서 매일 업데이트 되는 수많은 템플릿을 카테고리별로 정리하여 제공합니다. ▼



3. 템플릿외에도 다양한 다이어그램 및 차트 형식, 구글 슬라이드용 템플릿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4. 템플릿 목록에서 원하는 템플릿을 선택 후 아래 그림과 같이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무료로 다운받아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바로가기

http://www.allppt.com


http://www.free-powerpoint-templates-design.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