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어린이용 스마트 워치 출시

반응형

샤오미에서 이번에 출시한 어린이용  스마트워치 Mi Bunny Kids Smart Watch입니다.


etc-image-0


 단 한번의 클릭으로 가족연결하며, 하이파이(hi-fi)및  anti-breaking sound 채택하여 선명한 음질을 구현하였습니다.


etc-image-1


 중국도 한국처럼 Mi Bunny Kids Smart Watch를 사용하려면  별도 요금제를 사용해야합니다. 중국의 경우 통화는 분당 0.1위안, 무선데이터는 MB당 0.1위안으로 최초 구입시 샤오미측에서 10위안이 충전된 모바일 카드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5~6개월 사용가능)

etc-image-2



아이에게 긴급한 상황이 발생되면 전원버튼을 눌러 부모 핸드폰에 위치 정보를 포함한 sos 데이터를 전송하며, 아이의 이동 경로는  3개월 연속으로 저장가능합니다.


etc-image-3

etc-image-4


etc-image-5



300mAh의 gel polymer battery는 대기시간 6일을 보장하며, 최대 12명의 가족을 등록하여 가족간 무료 채팅을 지원합니다.


etc-image-6


etc-image-7


실리콘 재질의 밴드와 LED dot matrix 방식의 디스플레이를 채택하였습니다.

etc-image-8


etc-image-9


 Mi Bunny Kids Smart Watch는 GPS / GLONASS 추적과 함께 무선 랜 및 블루투스를 포함한 연결 옵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오디오 녹음의 몇 초와 함께 장치의 GPS 위치를 전송 누르는 SOS 버튼을 갖추고 있습니다.


etc-image-10


가격은 299위안 (약 53000원)으로 샤오미 답게 저렴합니다만 국내출시는 아직 미정입니다만 역시 기대가되는 제품이군요.


etc-image-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