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어린이용 스마트 워치 출시

샤오미에서 이번에 출시한 어린이용  스마트워치 Mi Bunny Kids Smart Watch입니다.



 단 한번의 클릭으로 가족연결하며, 하이파이(hi-fi)및  anti-breaking sound 채택하여 선명한 음질을 구현하였습니다.



 중국도 한국처럼 Mi Bunny Kids Smart Watch를 사용하려면  별도 요금제를 사용해야합니다. 중국의 경우 통화는 분당 0.1위안, 무선데이터는 MB당 0.1위안으로 최초 구입시 샤오미측에서 10위안이 충전된 모바일 카드를 지급한다고 합니다. (5~6개월 사용가능)



아이에게 긴급한 상황이 발생되면 전원버튼을 눌러 부모 핸드폰에 위치 정보를 포함한 sos 데이터를 전송하며, 아이의 이동 경로는  3개월 연속으로 저장가능합니다.





300mAh의 gel polymer battery는 대기시간 6일을 보장하며, 최대 12명의 가족을 등록하여 가족간 무료 채팅을 지원합니다.




실리콘 재질의 밴드와 LED dot matrix 방식의 디스플레이를 채택하였습니다.



 Mi Bunny Kids Smart Watch는 GPS / GLONASS 추적과 함께 무선 랜 및 블루투스를 포함한 연결 옵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오디오 녹음의 몇 초와 함께 장치의 GPS 위치를 전송 누르는 SOS 버튼을 갖추고 있습니다.



가격은 299위안 (약 53000원)으로 샤오미 답게 저렴합니다만 국내출시는 아직 미정입니다만 역시 기대가되는 제품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