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Deskcom 은 windows의 바탕화면 상단에 새로운 툴바를 만들고 거기서 각종 응용프로그램의 실행이나 노트, 음악플레이어등의 자주 사용하는 일들을 쉽고 빠르게 실행해주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탐색기, 제어판, 계산기, 노트패드등 자주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풀다운 메뉴형태로 바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일반메뉴와 사용자가 자주 사용하는 응용 프로그램을 따로 등록하여 풀다운 메뉴형태로 바로 호출할 수 있어 특히 windows8에서의 시작메뉴 사용이 불편했는 분들에게는 더욱 더 편리한 도구라 판단됩니다.

그외에 한개이상의 윈도창을 수평,수직,다분항 등 여러형태로 분할하는 기능, 자신만의 앨법을 만들어 감상할 수 있는 뮤직 플레이어등 다양한 추가기능을 제공합니다.

■ 간단 소개


1. General

  : Deskcom 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메뉴로 탐색기, 제어판, 노트패드, 페인트, 계산기등 윈도우에 내장된 기본 프로그램을 바로 실행할수 있으며, Deskcom 의 프로그램 설정은 Deskcom's Settings 에서 할 수 있습니다.


2. Applications
  : 사용자가 자주 사용하는 프로그램들을 직접 등록하여 관리할 수 있으며, 원하는 프로그램 그룹을 폴더형태로 등록하여 관리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3. MultiWindows
  : 하나의 화면에서 여러개의 창을 수직, 수평, 촤대 4개까지 분할할 수 있습니다.


4. Quick Note

  : Deskcom에서 자체 지원하는 노트 프로그램입니다.


5. Screenshot
  : 전체화면을 바로 스크린 캡처할 수 있습니다.


6. Music Player
   : Deskcom 제공하는 음악 플레이어로 사용자가 자주 듣는 음악들로 직접 앨범을 만들수 있습니다.


7. Run

  : 윈도에 내장된 프로그램을 직접 입력하여 실행하는 기능입니다. 예를 들어 프롬프트창 (cmd), 원격제어(mstsc) 등을 실행하는 메뉴라고 보시면됩니다.


8. Cusor Effect
  : 마우스 커서에 효과를 주는 기능입니다. 직접 해보시면 될거 같군요.



프로그램명

  Vonext Deskcom

제작처(공급처)

  vonext.com

 가격

  프리웨어

 대응OS

  Windows XP/Vista/7/8

 추천기종

  제한없음

 바로가기

  ▣ http://vonext.com/deskcom.html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