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NirLauncher'는 180 개 이상의 휴대용 유틸리티를 모아둔  런처 애플 리케이션입니다.


 'NirLauncher' 는 64bit 버전을 포함하는 Windows 8을 지원하는 무료 소프트웨어로 Windows 10에서 동작이 됩니다.


  180개 프로그램의 대부분은 C ++ 언어로 개발되고 있으며, 프로그램들이 심플하여 거의 모든 PC 환경에서도 무리없이 작동을 합니다. 




 'NirLauncher' ,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없어 USB 메모리등의 휴대용 저장장치에서도 바로 실행이 가능하여 편리합니다.


 180개의 프로그램은 12 개의 그룹으로 나누어 져 있으며, 화면 하단에있는 목록보기에서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Enter] 키 또는 마우스 더블클릭으로 바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32bit 버전과 64bit 버전의 실행 파일이있는 경우에는 해당 환경에 맞춰 자동으로 선택 · 실행됩니다.


  [F6] 키​​를 누르면 "고급 Run (고급 실행)"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화에서 시작 옵션 등을 지정하고 선택한 도구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타사의 패키지를 "NirLauncher"에 추가하는 기능을 탑재하였는데 예를 들어 Microsoft의 도구를 추가하고 "NirLauncher"에서 시작할 수 있게 하거나 "CCleaner"와 "Defraggler"등의 도구로 알려진 Piriform 사의 시스템 유틸리티를 "NirLauncher '에 통합 할 수도 있습니다.



바로가기


  - 홈페이지http://launcher.nirsoft.net/


  - NirLauncher에서 지원하는 180개 프로그램 목록 확인  

     : http://launcher.nirsoft.net/utilities_list.html



 스크린샷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