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오늘은 업로드한 이미지나 URL 로 등록된 이미지로부터  칼라팔레트를 추출할 수 있는 무료 웹서비스'Color Palette Generator' 두가지를 소개합니다.

 http://bighugelabs.com와  http://www.cssdrive.com에서 제공하는 웹페이지로 해당이미지에서 추출된 칼라를 이용 칼라팔레트 및 CSS stylesheet (.css file) 를 쉽게 제공해 줍니다.

1. http://www.cssdrive.com/imagepalette/index.php
  - 칼라 추출을 원하는 이미지를 업로드 하거나 해당 이미지가 있는 URL 을 입력한 후 'GET PALETTE'버튼을 클릭하면 PALETTE가 추출됩니다.

추출된 칼라는 왼쪽 하단에 SAVE AS 를 클릭하여 CSS나 ACO 파일로 저장이 가능합니다.


2. http://bighugelabs.com/colors.php
 - 'Choose a file to upload:'에서 원하는 이미지를 지정하고 'Create'버튼을 클릭합니다.

  - 칼라 팔레트 추출되면 'Download'버튼을 클릭하여 Adobe Swatch Exchange (ASE)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또한, CSS샘플이 첨부로 표시되므로 간단하게 칼라 코드를 카피할 수 있습니다.

▣ 유사한 사이트로 'WhatsItsColor'라는 곳도 있습니다.
  2010/10/27 - [Web스쳐가기] - 원하는 이미지에 사용된 주요 color를 추출 - WhatsItsColor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