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인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는 하루에도 엄청난 수의 앱과 게임이 신규로 등록됩니다. 이 모든앱들을 사용자가 확인하고 양질의 앱을 선택하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 하다는 얘기죠. 

또한, 최근들어 강화되었다 하지만 여전히 구글 플레이스토어에는 유해한 앱들이 사라지지 않고 이들 앱으로 피해를 보는 사용자도 많습니다.

본 블로그에서는 일주일에 한번정도 운영자가 직접 유용하고 편리한 앱을 엄선하여 소개합니다.


'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에서 추천하는 
2023년 5월 1일자 '안드로이드 추천 앱'입니다.

 

 

1. 열공시간 - 집중력 공부시간 타이머

학생들이 공부 시간을 관리하고 집중력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앱입니다. 4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타이머 및 스톱워치, 스터디 플래너, 통계 및 보고서, 스터디 그룹, 라이브 및 글로벌 스터디 그룹, 집중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휴식 기능 등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다른 사용자와의 랭킹 및 경쟁을 통해 동기 부여를 제공합니다. 이 앱은 SAT, ACT, 공무원 시험 또는 기타 자격증과 같은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적합합니다. 주간 리포트를 통해 학습 시간을 측정하고 자신의 취약점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열공시간 - 집중력 공부시간 타이머 - Google Play 앱

전세계 열공러들의 스마트한 공부시간 관리 앱 열공시간! 공부가 재밌어지는 기적을 체험하세요

play.google.com

 

 

2. Dawn AI - Avatar Generator

 AI 기반 아바타 생성기인 Dawn을 사용하면 사진을 업로드하고 다양한 스타일과 설정으로 개성 있는 초상화로 변신시킬 수 있습니다. 이 혁신적인 기술은 사용자의 사진을 분석하여 흑백 스케치, 화려한 초상화, 초현실적인 아트 등 수천 가지 스타일로 개인화된 아바타를 생성합니다. 

사용자는 다양한 테마와 스타일에 따라 이미지 세트를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생성된 이미지는 인스타그램, 틱톡, 스냅챗 등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공유할 수 있습니다. AI 기술은 3D 렌더링, 펜 스케치, 인상주의, 애니메이션 등 무한한 창작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Dawn AI - Avatar Generator - Google Play 앱

AI의 힘으로 셀카, 인물 사진, 얼굴 사진을 만드세요!

play.google.com

 

 

3. 에이클로젯 - 옷정리, 코디, 세컨핸드, 패션 중고거래

 패션 아이템을 한 눈에 보고 관리할 수 있는 무료 디지털 옷장 앱인 A-Closet을 소개합니다. AI 기반 의상 추천, 데일리 룩 캘린더, 스타일 분석은 물론 중고 패션 거래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전 세계 100만 명 이상의 사용자에게 옷장에 숨겨둔 옷을 판매하고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빈티지 의류를 구매하여 지속 가능한 패션 라이프를 시작하세요.

옷 사진을 업로드하거나 온라인에서 옷을 찾아 나만의 디지털 옷장을 만들어 보세요. AI가 자동으로 배경을 제거하고 아이템의 특징을 분석하여 쉽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 구매 날짜와 가격을 입력해 패션 소비 패턴을 추적하세요.

매일 날씨, 색상, 상황에 따라 AI가 추천하는 의상을 받아 의상을 더 쉽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조합을 개인 룩북에 저장하세요.

데일리 룩 캘린더를 사용하여 의상을 계획하고, 아침 시간을 절약하고, 좋아하는 스타일을 파악하세요. 패션 선호도, 옷장 활용도, 각 아이템의 가성비를 분석하세요.

 

에이클로젯 - 옷정리, 코디, 세컨핸드, 패션 중고거래 - Google Play 앱

내 손 안의 디지털 옷장 - 날씨별 코디 추천, 스타일 통계 분석, 옷장 기반 패션 중고거래까지! 오직 에이클로젯에서.

play.google.com

 

 

4. 워크온(WalkON) - 걸음이 혜택이 되는 플랫폼

워크온은 일일 활동량, 수면 시간, 칼로리 소비량을 추적하여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합니다.


- 사용자의 프로필 입력에 따라 권장 활동량을 제안합니다.
- 일일 및 주간 단위로 활동 통계와 건강 습관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 참여 사용자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브랜드 챌린지를 후원하고, 걷기 걸음 수를 경쟁하고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 기능을 제공합니다.
- 사용자는 커뮤니티에서 걷기 좋은 길과 아름다운 랜드마크를 추천할 수 있습니다.
- 워크온은 기업과 커뮤니티가 회원의 건강 데이터를 관리하고 이를 기반으로 다양한 형태의 챌린지를 기획할 수 있도록 파트너십 기회를 제공합니다.

 

워크온(WalkON) - 걸음이 혜택이 되는 플랫폼 - Google Play 앱

목표 걸음만 달성하면 혜택이 쏟아진다! 지금 바로 워크온을 설치해보세요.

play.google.com

 

 

5. 아이윙-읽어주는 그림책도서관(20만권)

 '아이윙'은 4~7세 어린이를 위한 디지털 도서관 앱으로 도덕성, 창의성, 외국어 학습에 관한 그림책을 제공합니다. 형태소 분석을 기반으로 엄선된 도서를 추천하고 영어와 중국어 학습을 위한 원어민의 내레이션이 포함된 사운드북을 제공합니다. 

이 앱에는 200,000개 이상의 애니메이션 그림책과 다양한 출판사와 저자의 도서 10,000권이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는 자신만의 스트리밍 도서를 만들어 유치원과 초등학교에서 언어 및 문해력 수업을 위해 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자동 갱신 기능이 있는 구독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kr.co.mflare.google.iwing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