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인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는 하루에도 엄청난 수의 앱과 게임이 신규로 등록됩니다. 이 모든앱들을 사용자가 확인하고 양질의 앱을 선택하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 하다는 얘기죠. 

또한, 최근들어 강화되었다 하지만 여전히 구글 플레이스토어에는 유해한 앱들이 사라지지 않고 이들 앱으로 피해를 보는 사용자도 많습니다.

본 블로그에서는 일주일에 한번정도 운영자가 직접 유용하고 편리한 앱을 엄선하여 소개합니다.


'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에서 추천하는 
2023년 4월 17일자 '안드로이드 추천 앱'입니다.

 

 

1. A.(에이닷) - AI, 대화 (Open Beta)

일상을 위한 디지털 메이트입니다. A.tv를 통해 2023 KBO 생중계, 실시간 스코어보드, 일정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부족하다면 AI가 생성한 하이라이트로 중요한 순간을 놓치지 마세요. 

A.Tutor는 단 10분의 듣기, 비디오 쉐도잉, 유용한 어휘와 표현으로 일상생활에 필요한 필수 영어를 학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외모, 목소리, 말투 등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고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대화 상대가 필요할 때 A.와 대화하면 대화 내용을 기억합니다. 

A.는 일정 관리, 할 일 목록, 내비게이션, 실시간 데이터 사용량 추적 기능도 지원합니다. 맞춤형 음악, 비디오, 게임, 팟캐스트는 물론 광고 없는 A. 게임과 A. TV를 즐기세요. 지역 관련 질문의 경우, A.는 특정 지역의 지식이 풍부한 사용자와 연결하여 빠르고 정확한 답변을 제공합니다.

 

A.(에이닷) - AI, 대화 (Open Beta) - Google Play 앱

나만의 캐릭터로 AI AGENT 기능을 활용해 보세요. 내 취향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14세 미만 가입 불가)

play.google.com

 

2. 챌린저스 - 건강 습관·루틴 챌린지, 오늘 할일 알람

미라클 모닝, 운동 등 성공률이 90%에 달하는 습관 형성 챌린지에 참여하여 상금을 받거나 무료 브랜드 경험을 즐겨보세요. 

온라인 대회에 참가하여 한정판 기념 팩, 실시간 랭킹, 완주 인증서를 받고 한 달 동안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갓센드몬" 앱을 사용하여 할 일 목록을 완료하면서 캐릭터를 성장시키세요. 

"만보계" 앱으로 일일 걸음 수를 측정하고 포인트를 적립하여 보상을 쌓으세요. "건강 스토어"를 방문하여 필수 건강 아이템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하고, 앱을 통해 섭취량을 확인하면 포인트가 적립되어 건강해질수록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챌린저스 - 건강 습관·루틴 챌린지, 오늘 할일 알람 - Google Play 앱

나를 다잡는 최고의 동기부여 앱! 기상, 운동, 영양제 등 습관부터 투두 리스트, 만보기까지 갓생을 살수록 더 많은 상금, 혜택이 쌓여요!

play.google.com

 

 

3. 플레이윙즈_매일이 여행 D-day

일상의 산만함 대신 설렘을 경험하세요. 


이 앱은 최적화된 여행 상품에 대한 실시간 알림을 제공하여 평범한 일상을 설레는 여행 디데이로 바꿔줍니다. 다양한 여행사 및 서비스의 최저 여행 가격 및 프로모션을 한 곳에서 쉽게 비교할 수 있습니다. 

에디터가 엄선한 고품격 여행 상품을 24시간 한정 판매하고, 전문 에디터가 만든 다양한 여행 콘텐츠로 여행을 준비하세요.

 

플레이윙즈_매일이 여행 D-day - Google Play 앱

우리와 함께라면, 오늘도 떠나는 날

play.google.com

 

4. 런데이 - 즐겁게 30분 달리기/걷기/계단 코칭 PT

100% 풀 보이스 트레이닝을 제공하여 마치 개인 트레이너가 초보자와 함께 달리는 듯한 생생한 경험을 제공하여 30분 러닝 코스를 쉽게 완주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30분 달리기 챌린지, 매일 달리기 또는 걷기, LSD 훈련, 체력 시험이나 계단 오르기 준비 계획 등 다양한 맞춤형 달리기 계획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AI가 사용자의 달리기 능력을 분석하여 5K, 10K, 하프 코스에 대한 4주에서 32주까지의 맞춤형 계획을 제공합니다. 

가상 마라톤, 계단 오르기 챌린지, 전 세계 러너들과 함께하는 실시간 원격 마라톤을 통해 자신의 실력을 테스트해 보세요. 갤럭시 워치, 가민, 핏비트 시계와 연결하여 운동 기록을 런데이와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런데이 - 즐겁게 30분 달리기/걷기/계단 코칭 PT - Google Play 앱

100% 풀 보이스 트레이닝 앱! 달리기, 걷기, 계단 오르기 등 다양한 훈련을 경험해보세요! "Have fun running and run"

play.google.com

 

 

5. 첫화면 날씨 - 날씨 미세먼지 위젯

 이번 주, 내일, 시간별, 주간 일기 예보를 제공하는 실시간 날씨 앱입니다. 오늘의 날씨와 어제의 날씨를 비교하여 기온에 따라 적절한 옷차림을 제안합니다. 또한 대기 질, 독감 위험도, 뇌졸중 위험도와 같은 생활 및 건강 기상 지수를 제공하고 대기 오염, 온도, 시계 기능과 같은 다양한 날씨 위젯을 제공합니다. 

관광지의 날씨 정보를 검색할 수 있으며, WHO 및 국내 기준의 미세먼지 데이터도 제공합니다. 다양한 날씨 지도, 일출과 일몰 시간, 실시간 강수 확률, 풍속과 풍향, 태풍 추적, 기상 특보 등의 기능도 제공합니다.

 

첫화면 날씨 - 날씨 미세먼지 위젯 - Google Play 앱

쉬운 날씨, 어제 날씨와 오늘 날씨 비교, 날씨 위젯, 정확한 날씨어플, 미세먼지 어플, 일기예보, 태풍 , 기상청 날씨, 해외 날씨

play.google.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