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새로운 언어를 배우는 것은 어려운 일이 될 수 있지만, 적절한 도구와 리소스를 활용하면 즐겁고 보람 있는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날과 같이 글로벌화된 세상에서 이중 언어 또는 다국어를 구사하는 것은 개인적인 이유에서든 업무적인 이유에서든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기술의 발달로 이제 자신의 속도와 편의에 맞춰 새로운 언어를 배울 수 있는 다양한 언어 학습 앱이 등장했습니다.

 

 오늘은 언어 학습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언어 학습을 위한 최고의 앱 10가지'를 소개합니다.

 

1. 듀오링고 (Duolingo)

 듀오링고는 전 세계 3억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한 가장 인기 있는 언어 학습 앱 중 하나입니다. 이 앱은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중국어, 일본어 등 다양한 언어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재미있고 인터랙티브한 방법으로 새로운 언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앱은 학습에 게임화 된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수업을 진행하면서 다양한 레벨과 업적을 잠금 해제 할 수 있습니다.

 

듀오링고(Duolingo): 영어 학습 - Google Play 앱

최고의 언어 학습법을 이제 무료로 Android에서 만나보세요.

play.google.com

 

2.먼들리(Mondly)  

 이 앱은 영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한국어를 포함한 40개 이상의 언어로 코스를 제공하며, 대화와 몰입을 통해 새로운 언어를 배울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Mondly는 대화형 수업, 어휘 훈련 및 실제 시나리오를 조합하여 언어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33개 국어를 배워 보세요 - Mondly - Google Play 앱

영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일본어, 중국어, 러시아어, 독일어, 베트남어, 터키어, 이탈리아어 외 25 가지의 기타 외국어 공부

play.google.com

 

3. 뉴로제타 스톤 (Rosetta Stone)

 로제타 스톤은 1990년대부터 사용되어 온 잘 알려진 언어 학습 프로그램입니다. 이 앱은 20개 이상의 언어로 코스를 제공하며, 시각 및 청각 단서를 통해 모국어를 배울 때와 같은 방식으로 언어를 배우는 자연스러운 몰입 학습 방식을 사용합니다. 이 앱은 또한 원어민과의 실시간 튜터링 세션을 제공하여 회화 실력을 연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뉴로제타스톤 - Google Play 앱

영어 및 다른 외국어를 읽고 쓰고 말하기

play.google.com

 

4. 멤라이즈(Memrise)

  플래시 카드와 게임화를 사용하여 어휘와 문법을 암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언어 학습 앱입니다. 이 앱은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중국어, 일본어를 포함한 20개 이상의 언어로 코스를 제공합니다. Memrise는 또한 "어려운 단어"라는 기능을 제공하여 가장 어려운 단어와 구문을 식별하고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멤라이즈: 외국어 배우기 - Google Play 앱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을 빠르고 재미있게 배워 오늘부터 대화해보세요

play.google.com

 

5. Busuu (부수)

Busuu는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이탈리아어를 포함한 12개 언어로 코스를 제공하는 언어 학습 앱입니다. 이 앱은 대화형 수업, 문법 연습, 회화 연습을 조합하여 새로운 언어를 배우는 데 도움을 줍니다. Busuu는 또한 목표를 설정하고 진행 상황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되는 "학습 계획"이라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Busuu: 외국어 공부 - Google Play 앱

외국어 회화에 필요한 단어 및 문법 배우기 - 영어, 일본어, 중국어, 프랑스어, 독일어 등

play.google.com

 

6. 링고디어(LingoDeer)

 링고디어는 일본어, 한국어, 중국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등 10가지 언어로 코스를 제공하는 언어 학습 앱입니다. 이 앱은 게임과 같은 학습 방식을 사용하며, 수업을 진행하면서 다양한 레벨과 도전 과제를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링고디어는 문법과 어휘 수업뿐만 아니라 대화형 회화 연습도 제공합니다.

 

 

링고디어(LingoDeer) - 외국어를 배워봐요 - Google Play 앱

초보자에게 가장 좋은 영어·일본어·중국어 학습 앱! 미니 레슨과 다양한 게임으로 매일 10분이면 읽기, 듣기, 말하기, 쓰기 전면 돌파.

play.google.com

 

7. 탠덤(Tandem)

  원어민과 대화 연습을 할 수 있는 언어 학습 앱입니다. 이 앱은 전 세계의 다른 언어 학습자 및 원어민과 연결하여 회화 실력을 연습하고 발음에 대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탄뎀은 또한 원어민이 문법과 어휘 실수를 교정해 주는 "교정"이라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Tandem: 언어 교환 - Google Play 앱

원어민 1500만 명이 있는 커뮤니티에서 300개 이상의 언어를 학습하고 연습하세요

play.google.com

 

8. 헬로토크 (HelloTalk)

 헬로토크는 원어민과 대화 연습을 할 수 있는 또 다른 언어 학습 앱입니다. 이 앱은 전 세계의 다른 언어 학습자 및 원어민과 연결하여 대화 기술을 연습하고 발음에 대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헬로톡은 실시간으로 메시지를 번역할 수 있는 번역 기능도 제공합니다.

 

HelloTalk 헬로톡 - 언어공부 외국친구찾기 - Google Play 앱

최대 규모의 언어 교환 앱, 외국인과의 채팅을 즐기시고, 독일어, 스페인어, 베트남어, 이탈리아어, 러시아어, 아랍어, 터키어를 배우세요

play.google.com

 

9. 드롭스(Drops)

 Drops는 어휘 습득에 중점을 둔 언어 학습 앱입니다. 이 앱은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중국어, 일본어를 포함한 40개 이상의 언어로 된 강좌를 제공합니다. Drops는 다채로운 일러스트레이션과 오디오 녹음을 통해 시각 및 청각적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단어와 구문을 기억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DROPS 언어 학습. 영어, 일본어 외 45개 배우기 - Google Play 앱

공부 영어, 중국어, 일본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한국어, 베트남어, 러시아어 단어

play.google.com

 

10. 플루언트유(FluentU)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 중국어, 일본어 등 여러 언어로 몰입형 비디오 콘텐츠를 제공하는 언어 학습 앱입니다. 이 앱은 뉴스 클립, 영화 예고편, 뮤직 비디오와 같은 실제 동영상을 사용하여 듣기 및 이해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FluentU는 또한 대화형 캡션과 퀴즈를 제공하여 콘텐츠에 대한 이해를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FluentU: Learn Language videos - Google Play 앱

Learn Spanish, French, Chinese, German, Japanese, and English with FluentU.

play.google.com


 올바른 언어 학습 앱을 선택하면 언어 학습 여정에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게임화된 접근 방식을 선호하든, 원어민과의 대화 연습을 선호하든, 보다 몰입감 있는 경험을 선호하든, 학습 스타일과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앱이 나와 있습니다.

 

 언어 학습에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며, 언어 학습 앱을 사용하는 것은 언어 학습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도구 중 하나에 불과하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