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인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는 하루에도 엄청난 수의 앱과 게임이 신규로 등록됩니다. 이 모든앱들을 사용자가 확인하고 양질의 앱을 선택하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 하다는 얘기죠. 

또한, 최근들어 강화되었다 하지만 여전히 구글 플레이스토어에는 유해한 앱들이 사라지지 않고 이들 앱으로 피해를 보는 사용자도 많습니다.

본 블로그에서는 일주일에 한번정도 운영자가 직접 유용하고 편리한 앱을 엄선하여 소개합니다.


'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에서 추천하는 
2023년 3월 20일자 '안드로이드 추천 앱'입니다.

 

 

1. 애기야가자 - 놀이, 키즈체험, 여행, 리뷰 한번에

키즈카페, 테마파크, 놀이터, 나들이 등 어린이에게 적합한 여행지 정보를 제공하는 여행 앱입니다. 

 

 제주도, 경주, 강원도, 부산 등 국내 여행지에 대한 2만여 건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주변 맛집, 카페, 관광지, 여행 숙소 등을 확인하면서 여행 일정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응급상황에 대비해 야간 진료가 가능한 어린이 병원과 약국 정보도 제공합니다.

 

 또한 호텔, 펜션, 풀빌라, 리조트, 입장권, 패스, 키즈 액티비티 할인권 등 어린이 여행 상품을 예약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또한 3만 개 이상의 사진과 신뢰할 수 있는 팁, 주변 레스토랑, 예스 키즈존 추천 등 부모들의 실시간 리뷰를 제공합니다.

 

애기야가자 - 놀이, 키즈체험, 여행, 리뷰 한번에 - Google Play 앱

키즈 놀이시설, 어린이 체험, 주말 가족나들이, 키즈숙박까지! 전국 2만여 곳의 아이와 갈만 한 여행정보 이 안에 다 있다 애기야가자!

play.google.com

 

 

2. 비디오몬스터 - 템플릿과 음악으로 영상제작 & 편집

소셜 미디어 또는 마케팅을 위한 맞춤형 동영상을 제작할 수 있는 고품질 동영상 템플릿을 제공하는 전문 동영상 편집 앱입니다. 

 

 이 앱은 사용자 친화적이며 5,600개 이상의 템플릿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슬라이드쇼, 애니메이션 또는 영화와 같은 동영상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비디오 몬스터는 다양한 플랫폼을 지원하며 합리적인 가격의 유료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14일 무료 체험 후 정기 결제 또는 조회 수당 인앱 결제를 통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앱은 쉽고 빠른 SNS 맞춤 공유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동영상 크기를 조정하고 틱톡,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와 같은 플랫폼에 공유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몬스터 - 템플릿과 음악으로 영상제작 & 편집 - Google Play 앱

3분정도면 제작 가능한 쉽고 빠른 비디오 편집, 브이로그, 유튜브, 틱톡 등 다양한 SNS 맞춤 동영상 편집앱. 매주 새로운 템플릿 업데이트!

play.google.com

 

 

3. 키노라이츠 – 영화 드라마 보기 전 필수 앱

 영화,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을 위한 OTT 통합 검색 및 콘텐츠 추천 플랫폼입니다. 

 

 이 앱을 통해 사용자는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 등 다양한 OTT 서비스에서 콘텐츠를 검색하고 가격, 이용 가능 여부 등의 정보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

 

또한 키노라이츠는 구독 중인 OTT 서비스의 완결된 작품 목록과 신규 업데이트 정보를 제공하며, 장르, 등급, 국가, 제작 연도 등의 기준으로 검색할 수 있는 콘텐츠 조건 검색 기능도 제공합니다. 또한 사용자는 위시리스트를 관리하고 감상평을 남기고 하나의 앱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키노라이츠 – 영화 드라마 보기 전 필수 앱 - Google Play 앱

보고 싶은 영화나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을 검색하시면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왓챠, 디즈니 등 어느 서비스에서 볼 수 있는지 알려드려요

play.google.com

 

 

4. 레드키위: 영어 리스닝 쉐도잉 영단어 회화 공부 토익

  영어 학습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는 올인원 영어 앱입니다. 사용자는 TV 프로그램, 영화, 애니메이션, BBC, 유명인 인터뷰 등 수천 개의 YouTube 동영상을 통해 학습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또한 사용자가 연습하면서 듣기 실력을 향상시킬 수있는 전문 듣기 퀴즈를 제공합니다. 

 

 또한 레드키위에는 듣기 퀴즈를 풀면서 미션 단어를 수집하고 단어 지도를 채울 수 있는 단어 학습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레드키위 원어민 선생님의 해설과 함께 실용적인 영어 표현을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상업용 영어 앱에 흥미를 잃은 사용자, 재미있게 영어를 배우고 싶은 사용자, 영어 학습 자료를 찾기 어려운 사용자, 이동 중에도 영어를 공부하고 싶은 사용자, 어려운 영어를 이해하고 싶은 사용자, 저렴하게 영어를 공부하고 싶은 사용자들에게 적합합니다.

 

레드키위: 영어 리스닝 쉐도잉 영단어 회화 공부 토익 - Google Play 앱

2022 구글플레이 창구 선정 앱! 앱 하나로 영어회화부터 토익 공부까지. 수천 개의 인생 영화, 미드로 지루할 틈 없이 영어 흡수!

play.google.com

 

 

5. 닥터다이어리 – 식단, 체중, 혈당, 혈압관리 필수 앱

 식단, 체중, 혈당, 혈압 관리를 위해 설계된 건강 슈퍼 앱입니다. 이 앱은 보건복지부 인증을 받았으며 수십만 명의 사용자로부터 검증을 받았습니다.

 

 닥터다이어리는 건강 데이터 기록 관리, 건강 팁을 공유하는 커뮤니티, 전문가가 만든 건강 콘텐츠, 혈당 관리 전문 프리미엄 쇼핑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사용자의 식단을 분석하고 기록하는 스마트 AI, 혈당계, 혈압계, 스마트 체중계 등의 블루투스 연동, 수십만 명의 회원을 보유한 익명 커뮤니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추천 건강 제품을 구매하고, 건강 전문가의 전문 콘텐츠에 액세스하고, 전문 코치의 1:1 코칭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앱은 건강 및 체중을 관리하고, 건강 데이터를 기록하고, 건강 교육 콘텐츠를 배우고, 같은 생각을 가진 사람들로 구성된 커뮤니티에서 지원을 받고자 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닥터다이어리 – 식단, 체중, 혈당, 혈압관리 필수 앱 - Google Play 앱

대한민국 1등 식단, 체중, 혈당, 혈압관리 앱

play.google.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