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인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는 하루에도 엄청난 수의 앱과 게임이 신규로 등록됩니다. 이 모든앱들을 사용자가 확인하고 양질의 앱을 선택하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 하다는 얘기죠. 

또한, 최근들어 강화되었다 하지만 여전히 구글 플레이스토어에는 유해한 앱들이 사라지지 않고 이들 앱으로 피해를 보는 사용자도 많습니다.

본 블로그에서는 일주일에 한번정도 운영자가 직접 유용하고 편리한 앱을 엄선하여 소개합니다.


'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에서 추천하는 
2023년 3월 6일자 '안드로이드 추천 앱'입니다.

  

1. Concepts: 스케치, 노트, 드로잉

  최신 펜 지원 기기 및 Chrome OS™에 최적화된 유연한 사고, 계획, 창작 공간입니다. 사용자는 무한 캔버스에 아이디어를 스케치하고 기울기 및 필압 감지로 메모하고 스토리보드, 제품 스케치, 디자인 계획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압력, 기울기, 속도에 반응하는 사실적인 연필, 펜, 브러시를 제공하며 벡터 특성 덕분에 모든 획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다른 기능으로는 사용자 지정 가능한 도구, 무한 레이어 시스템, 색상 선택, 유연한 벡터 기반 스케치, 정밀한 도구 메뉴, 이미지, PDF, 벡터 내보내기 기능 등이 있습니다. 이 앱은 기본 기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프로 버전은 유료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디즈니, 플레이스테이션, 필립스, HP, 애플, 구글, 유니티, 일루미네이션 엔터테인먼트 등이 이 앱의 주요 사용자 중 하나입니다.

 

Concepts: 스케치, 노트, 드로잉 - Google Play 앱

무제한의 유연한 스케치 기능

play.google.com



2. Microsoft Whiteboard

 개인과 팀이 시각적으로 공동 작업할 수 있는 무료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입니다. 터치 우선 인터페이스를 통해 사용자는 지능형 잉크 기술을 사용하여 무한한 캔버스에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고, 입력하고, 스티커 메모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협업을 통해 모든 팀원이 위치에 관계없이 캔버스를 동시에 편집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진행 상황을 Microsoft 클라우드에 자동으로 저장하므로 사용자는 어떤 디바이스에서든 원활하게 작업을 재개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능에는 간소화된 사용자 환경, 창작 갤러리, 사용자 지정 가능한 템플릿, 반응, 복사/붙여넣기 기능, 개체 정렬, 배경 서식 지정, 잉크 화살표, 창의적인 잉크 효과 등이 포함됩니다.

 

Microsoft Whiteboard - Google Play 앱

Whiteboard는 시각적으로 만들고 공동 작업 할 수있는 지능형 캔버스를 제공합니다.

play.google.com



3. Yousician: Learn Guitar

 완전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모든 수준의 뮤지션에게 기타, 베이스, 노래를 가르치기 위해 고안된 앱입니다. 10,000개 이상의 레슨, 연습곡, 노래는 물론 연주에 필요한 모든 기술을 다루는 수백 개의 동영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Yousician은 사용자의 연주를 듣고 정확도와 타이밍에 대한 즉각적인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또한 재미있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 사용자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자신의 속도에 맞춰 학습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구독을 통해 무제한으로 중단 없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Yousician은 월 2천만 명의 사용자를 보유한 세계 최고의 음악 학습 및 연주 플랫폼입니다.

 

Yousician: Learn Guitar - Google Play 앱

1000곡의 노래, 레슨 및 연습으로 기타, 베이스 또는 노래 배우기

play.google.com


4. FX File Explorer

 휴대폰이나 태블릿에서 파일 및 미디어를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설계된 파일 탐색기입니다. 머티리얼 디자인 UI가 특징이며, SMBv2 지원, Wi-Fi 다이렉트를 사용하여 휴대폰 간에 파일을 전송하고 두 대의 휴대폰을 물리적으로 연결할 수 있는 NFC를 지원하는 FX Connect와 같이 장치와 컴퓨터 간에 파일을 전송하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합니다. 또한 웹 액세스를 통해 사용자는 컴퓨터의 웹 브라우저를 통해 파일과 미디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FX에는 생산성 중심의 홈 화면, 다중 창 지원, '사용량 보기' 모드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앱은 개인 정보 보호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광고나 사용자 활동 추적이 없습니다. FX+ 애드온 모듈은 네트워크 컴퓨터 액세스, 클라우드 스토리지 및 애플리케이션 관리와 같은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앱에는 텍스트 편집기, 바이너리 뷰어, 이미지 뷰어, 미디어 플레이어, 셸 스크립트 실행기 등 다양한 내장 편집/보기 애플릿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FX File Explorer - Google Play 앱

어떤 광고 없음. 아무 불만 없습니다. 없음 추적하지 않습니다. 파일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를 보관합니다.

play.google.com

 

 

5. 주간 플래너 - 다이어리, 메모 및 할 일 목록

 플래너, 노트북, 알림, 달력, 습관 추적기, 할 일 목록을 사용하기 쉬운 하나의 인터페이스에 결합한 디지털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앱은 주간 단위로 계획을 세우고 목표를 설정할 수 있는 형식을 제공하며, 사용자는 한 화면에서 한 주 동안의 계획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배경 디자인, 색상 코딩, 동료, 친구, 가족과 일정 공유 기능 등 다양한 사용자 지정 옵션을 제공합니다.

 

기본 버전은 무료이며, 일회성 결제를 통해 프로(프리미엄) 버전의 추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간 플래너 - 다이어리, 메모 및 할 일 목록 - Google Play 앱

알림이 있는 가장 편리한 일기 플래너. 한 노트에서 노트와 계획!

play.google.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