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IT 뉴스

윈도우 7, 8.1에서 OneDrive 지원 종료

by 어떤오후 2021. 11. 11.

 마이크로소프트는 자사의 최신 OS인 윈도우10이나 윈도우11로 업그레이드하지 않으면 이전 버전에서는 더이상 OneDrive를 사용할 수 없을 것이라고 공지하였습니다. 

따라서 OneDrive 계속 사용하고 싶다면 윈도우 10이나 11로 업그레이드를 하는 것이 유일한 방법입니다.

윈도우 7은 10년 전에 출시되었지만, 여전히 수백만 명의 사용자들이 사용을 하고 있어 이번 조치는 상당한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윈도우 8 또는 8.1 사용자들도 비슷한 상황에 직면해 있는데, 해당 OS의 수명이 조만간 끝이 나고 업데이트도 중단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마이크로소프트가 윈도우 사용자들을 그들의 최신 소프트웨어로 업그레이드하도록 자극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마이크로 소프트의 커뮤니티 포럼 블로그 게시물에 따르면 원드라이브는 2022년 1월 1일부터 윈도10이나 윈도11이 설치되지 않은 시스템에 대한 업데이트를 더 이상 받지 않는다 합니다.  또한, 3월에는 동기화 기능이 비활성화되며, OneDrive는 더 이상 오래된 OS 를 실행하는 장치와 동기화되지 않을 것입니다.

 


[해당 게시 내용] Windows 7, 8, 8.1에서 OneDrive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 지원 종료

 

End of support for OneDrive desktop application on Windows 7, 8, and 8.1

In order to focus resources on new technologies and operating systems, and to provide users with the most up-to-date and secure experience, beginning January 1, 2022, updates will no longer be provided for the OneDrive desktop application on your personal

techcommunity.microsoft.com

 신기술과 운영 체제에 리소스를 집중하고 사용자에게 가장 최신의 안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2022년 1월 1일부터 개인용 Windows 7, 8, 8.1 기기에서 OneDrive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업데이트가 더 이상 제공되지 않는다.
이러한 운영 체제에서 실행되는 Personal OneDrive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은 2022년 3월 1일에 클라우드에 동기화를 중지한다. 

2022년 3월 1일 이후에는 개인 파일이 더 이상 동기화되지 않으며 웹을 위해 OneDrive에 직접 업로드/액세스해야 한다.

현재 이러한 운영 체제 중 하나를 사용하고 있는 경우 운영 체제를 윈도우즈 10 또는 윈도우즈 11로 업그레이드하여 운영 중단을 방지하십시오. Windows 10 또는 Windows 11 운영 체제 업그레이드에 대한 시스템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않는 컴퓨터의 경우 웹의 OneDrive에 파일을 수동으로 업로드하여 파일을 백업 및 보호하고 모든 장치에서 파일에 액세스, 편집 및 공유할 수 있다.

비즈니스에 OneDrive 데스크톱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는 경우 2022년 1월 1일부터 이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지원이 Windows 지원 라이프사이클과 일치하게 된다.

참고: Windows 7(윈도우 7)과 Windows 8.1(윈도우 8.1)은 2023년 1월 10일까지 연장 지원된다. 윈도 8은 2016년 1월 12일에 지원이 종료되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