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회의자료와 논문배포 등 업무 시에는 PDF파일을 가끔은 만들기도 하지만 일반적으로는 읽거나 출력할 정도의 용도로만 사용하기에 대부분 Adobe Reader를 사용하고 있죠.

 Adobe Reader는 70MB를 넘는 무거움 때문에 실행속도도 그다지 만족스럽지 않아 포맷 후에 바로 설치 하지않고 있다 부득이하게 PDF를 읽을 일이 생길 때 비로소 설치하곤 합니다. 물론 조금 빠르게 할 수 있는 Adobe Reader SpeedUp 프로그램도 있긴 하지만요.

 Foxit PDF Reader는 빠른 실행속도를 자랑하는 무료 PDF Reader입니다. 독자 엔진의 탑재로 의해 텍스트를 읽는 느낌의 빠른 속도를 자랑하며 최신 버전에서는 여러 파일을 한 번에 읽어 탭 형식으로 보여주는 기능까지 추가되어 그 편리함을 한층 올렸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다운로드 페이지 바로가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다음은 Foxit PDF Reader의 특징입니다.

- 작은 프로그램 사이즈(압축파일:3MB,압축후 : 7MB)
- 빠른 기동과 빠른 브라우징
- PDF의 위에 텍스트나 그래픽을 쓰거나 문장을 하이라이트 하거나 메모 삽입
- PDF문서를 텍스트 파일로 변환
- 풀 스크린·줌·페이지 레이아웃등의 다양한 보기기능
- 하이라이트·언더라인·부정선·메모등의 툴
- 화살표·라인·사각·환, 펜등의 드로트르
- 화상 이미지를 삽입
- PDF(을)를 첨부해 메일을 송신
- spelling checker
※ 단,일부 기능들은 PRO버전으로 등록해야 저정시 평가판 문구가 나오지 않습니다.

 Foxit Reader을 한글 환경으로 사용하려면 메뉴바에서 Language - Korean을 선택합니다. 언어파일 컴포넌트 다운로드 확인 창이 나타나면 [Yes] 버튼을 누르고 다운로드를 받으면 한글메뉴사용이 가능해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라이센스
: 프리웨어지만 일부 고급기능 사용 시에는 PRO판으로 등록해야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