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시스템 속도가 느려지거나 하드디스크 용량이 모자랄 때 보통 *.bat, *.tmp 및 size가 0 byte 등을 삭제합니다. 그리고 좀 더 확실한 방법으로 자신도 모르는 사이 여기저기 복사시켜둔 중복파일들까지 찾아내어 정리하곤 하는데 이 작업은 여간 힘든 일이 아니죠.

 Easy Duplicate File Finder 는 사용자도 모르는 사이에 같은 파일이 하드디스크의 여러 곳에 저장되어 쓸데없이 공간을 차지하는 중복파일들을 찾아내어 정리를 도와주는 프리웨어로 간단한 인터페이스와 단계별로 따라가기만 하면 파일 검색에서 삭제까지 되므로  초보 유저도 사용하기에 어려움이 없는 프로그램입니다.

메인 화면

▣ Step 1.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검색하고자 하는 대상 드라이버를 선택한 후 "ADD" 버튼을 이용해 우측 창에 등록합니다.
이때 드라이버는 다중선택이 가능하며 "Remove" 버튼으로 선택한 드라이버를 제외할 수 있으며 "Clear" 버튼으로 드라이브가 등록된 창을 Clear 할 수 있습니다.

▣ Step 2.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검색된 결과는 위의 그림처럼 리스트 형태로 나타나며 해당 파일에서 오른쪽 마우스 버튼으로 아래와 같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 Step 3.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마지막으로 선택된 파일을 선택해제 시키거나 파일삭제, 이동, 파일명 변경등의 작업을 통해 중복파일을 정리하시면 됩니다.

주요기능

중복 파일을 위한 검색
빠른 파일 체크를 위한 강력한 검색 엔진
검색 세팅 수정
마스크 검색 가능
제로 파일 스킵 옵션 제공
크기 제한 검색 제공
폴더 혹은 드라이브를 선택해서 검색
다중 폴더/드라이브 검색
시스템 파일과 폴더 보호
친숙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확장 중복 파일 매니지먼트
파일 속성 보기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