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지저분한 화장품 테스터는 그만 잊어버리세요. 


YouCam Makeup(유캠 메이크업)은 최첨단 얼굴 인식 기능으로 파운데이션부터 아이섀도, 립스틱 등 모든 색조 화장이 가능하도록 구현한 스마트한 가상 화장품 파우치입니다. 


 촬영 단계에서 실시간 화장이 가능한 메이크업 캠 기능부터 후촬영 셀카 화장 기능까지, 수백가지의 가능한 모든 선택들을 조합하여 완벽한 스타일을 찾아보세요.



■ YouCam Makeup 특징


1.실시간 메이크오버

메이크업 캠을 이용하여 촬영 전 단계에서 완벽하게 메이크업 된 모습을 미리 화면으로 확인하세요. 마법 거울과 같이 정말로 메이크업을 한 듯한 실감나는 모습을 비추어 가장 마음에 드는 모습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2. 세밀한 얼굴 인식

YouCam Makeup 은 사진 속 얼굴을 정확히 스캔해 눈, 코, 입, 턱 등의 위치를 똑똑하게 인식합니다. 메이크업 캠이나 후촬영 메이크업 적용 기능으로 셀카나 인물 사진을 완벽하게 만들어 보세요.




3. 내추럴 메이크업

YouCam Makeup에서 제공하는 피부, 눈, 눈썹, 입술, 치아 미백, 헤어 등의 기능으로 평소 콤플렉스였던 부분을 말끔하게 보완할 수 있습니다. 수백가지 다양한 립스틱, 아이섀도, 마스카라, 아이브로, 파운데이션 컬러를 조합하여 셀 수 없는 다양한 메이크업 룩을 직접 창조해 보세요.



4. 코스튬 메이크업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는 개성 만점의 다양한 코스튬 룩으로 셀카를 꾸며보세요. 파티 혹은 페스티벌에서 누구보다 돋보일 클레오파트라, 공작새, 레오파드 등 재미있고 특이한 스타일이 한가득 준비되어 있습니다.



5. 헤어 컬러 & 헤어스타일

미용실에 갈 필요가 없는 아주 손쉬운 염색! 기본 색상은 물론이고 애시 브라운, 핑크 브라운 등 요즘 핫 한 색까지 전부 준비되었습니다. 새로운 헤어스타일도 시험해 보세요.


6. 액세서리

선글라스, 목걸이, 귀걸이 등 스타일을 완성하는 다양한 액세서리를 착용해 보세요. 헤어밴드, 헤어핀 등 트렌디한 헤어 아이템을 더하여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습니다.




■ 스크린샷








■ 관련 동영상





■ 프로그램 정보 및 다운로드


 프로그램명

 YouCam Makeup– 스마트 폰 메이크업 스튜디오

 제작처(공급처)

  Perfect Corp.

 가격

  무료

 대응OS

  Android 4.0이상

 관련 홈페이지

  http://kr.perfectcorp.com/

 바로가기

 ▣ 모바일 링크

 ▣ PC 링크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