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스마트폰과 PC에 있는 각종 파일들을 쉽게 담아 전송하고 꺼내 볼 수 있는 스마트한 파일 관리 앱을 소개합니다.


 BUCKET 은 스마트폰에서 대용량 비디오, 수백장의 사진, 다양한 종류의 파일까지도 한번에 버켓으로 담아서 개인 PC나 친구들에게 쉽게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럴 때 사용해보세요!


- 가족에게 우리 아이의 비디오를 보내는데 파일의 용량이 커서 못 보냈나요? 

- 친구와 여행에서 찍은 수많은 사진들을 주고 받는 방법이 번거로우셨나요? 

- PC에 있는 문서 파일들, 강의 동영상 등을 폰으로 이동하는데 짜증나셨나요?

- 회사에 두고 온 문서, 집에서 작업 했던 파일이 갑자기 필요해서 누군가에게 부탁한 경우는 없나요?

- 핸드폰을 새로 샀는데 카카오톡, 라인에서 주고 받은 사진들을 일일이 백업 받느라 고생하셨나요?








■ 이렇게 사용해보세요!


- BUCKET으로 용량, 개수, 종류 상관없이 원본전송


1분만 찍어도 100MB가 넘는 폰으로 찍은동영상, 여행가서 찍은 수백장의 사진, 업무상 공유가 필요한 다양한 종류의 파일을모두 BUCKET으로 보낼 수 있습니다.


PC에 있는 파일도, 카톡, 라인으로 주고받았던 저장하지 않은 파일도, BUCKET으로 보고 한번에 보낼 수 있습니다.


- BUCKET으로 쉽게 친구들에게 파일전송!


BUCKET 서비스에 친구가 없어도 기존에 사용하던 카카오톡, SMS, 밴드,카페 등을 통해 파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BUCKET을 설치하고 파일을 받은 친구는 자동으로 BUCKET 친구로 추가되서 쉽게 찾아 파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 BUCKET으로 스마트폰에 있는 파일들을 무선으로 내 PC에 백업!


스마트폰의 용량 부족으로 사진이나, 비디오를 지워야 하는 문제를 PC로 백업 받아서 해결하세요.


클라우드 처럼 PC로 백업한 파일은 모바일에서 언제든지 열어볼 수 있습니다.

폰 용량, 기존 클라우드의 복잡함과 유료 계정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세요.



■ 스크린샷








■ 프로그램 정보 및 다운받기



 프로그램명

 BUCKET - 파일전송 버켓

 제작처(공급처)

  Populus Inc.

 가격

  무료

 대응OS

  Android 4.0.3이상

 관련 홈페이지

  https://bucket.to/

 바로가기

 ▣ 모바일 링크

 ▣ PC 링크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