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최대 10MB의 파일을 업로드하고, 저장공간 및 보존기간을 무제한으로 제공해주는 사진 파일 전용 무료 온라인 저장소를 소개합니다.



 imgbox는 JPG, PNG, GIF 형식의 사진 파일을 앨범형태로 저장할 수 있는 사진 파일 전용 무료 온라인 저장소입니다. 메일 주소와 패스워드만으로 쉽게 무료 계정등록이 가능하며, 계정이 없어도 사용이 가능하나 본인이 등록한 앨범관리가 따로 안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최대 10MB의 파일을 업로드하고, 저장공간 및 보존기간을 무제한으로 제공해주며, 누구나 간단 작업만으로 웹앨범을 만들고 관리 할 수 있습니다.


■ 간단사용법


1. 'SELECT FILES'를 클릭하여 JPG, PNG, GIF등의 업로드할 이미지 파일을 선택합니다.

(이때, 탐색기와 같이 Ctrl과 Shift키로 복수 선택 가능)


2. 파일 업로드가 완료되면, 그림과 같이 앨범(Gallery)를 생성하기 위해 정보를 입력하면 화면이 나옵니다.

  -  Content Type에서 생성할 앨범의 성격을 지정합니다.

 -  Thumbnail 에서 앨범 생성후 보여지는 썸네일 이미지의 사이즈를 지정합니다.

 -  새로운 앨범을 생성하기 위해 Gallery Option에서 Create a New Gallery를 선택, 기존 앨범에 이미지를 추가하려면 Add to Existing Gallery를 선택 후 추가할 앨범을 지정합니다.

 -설정이 완료되면 앨범 제목을 입력합니다.




3. 앨범 생성이 완료되면 화면 상단에 업로드된 사진들의 링크 및 html code가 보여지며, 하단에는 앨범으로 바로 접속할수있는 링크 정보가 보여집니다.



4. 등록된 앨범들은 화면 우측 상단의 여러 메뉴에서 관리가 가능하며, 원하는 사진파일을 SNS 또는 E-mail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http://imgbox.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