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회원가입 없이 최대 2 GB 파일을 공유할 수있는 무료 온라인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JustBeamIt 는 회원가입 없이 최대 2 GB 파일을 일반적인 파일 공유 사이트와 달리 서버에 파일 저장 기록이 남지 않는 것이 장점인 무료 온라인 서비스입니다.


 JustBeamIt  는  인스턴트 공유 사이트입니다. 따라서 다운로드는 1회만 가능하고 이후에는 링크가 삭제되니 주의바랍니다.





■ 간단사용법


 1. JustBeamIt 접속 후 첫 화면에서 업로드할 파일을 선택하거나 드래그앤 드롭하면 자동으로 파일 업로드가 됩니다.



 2. 업로드가 완료된면 해당파일의 링크가 표시됩니다. 다른 공유사이트와 달리 스마트폰에서 QR 코드를 스캔하면 해당 링크로 쉽게 접속할수 있어 스마트폰 파일 공유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3. 업로드된 파일은 해당 링크로 접속하면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링크는 한번만 접속이 가능하고 이후에는 링크가 삭제되니 주의바랍니다.


 4. QR 코드로 스캔하여 스마트폰에서 확인되는 업로드 파일의 사진입니다.


 5. 
JustBeamIt 는 안드로이드 마켓에 스마트폰용 어플로도 지원을 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