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자신이 만든 블로그나 홈페이지가 스마트폰, 테블릿pc등 다양한 장치의 해상도에서 어떻게 표시되는지 확인할 수 있는 무료 웹서비스를 소개합니다.


 ViewLikeUs는 확인하고자 할 URL을 입력하기만 하면 iPhone, iPad, Kindle, Macbook, Samsung 갤럭시 시리즈, LG 옵티무스, HTC 등의 여러 장치에서 해당 웹페이지가 제대로 표시되는지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단 사용법

1. ViewLikeUs 접속 후 확인하고자할 URL을 입력한 후 'Test your site!' 버튼을 클릭합니다.



2. 페이지가 전환되면서 확인할 url이 표시되면 화면 우측 상단에 ,"Phone""Tablet""Laptop""Desktop"의 디바이스 별로 각각"Apple""Amazon""Lenovo"등의 메이커가 포함되어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확인을 원하는 장치를 선택하면  해당장치에 맞게 해당 웹페이지가 표시되며, 디스플레이의 대각선 거리(Diagonal), 종횡의 사이즈(Dimensions), 그리고 브라우저 창의 사이즈(Resolution)도 함께 표시됩니다.


또한, 해상도 옆에 'Rotate'버튼을 클릭하면 장치 화면을 가로로 회전했을때의 모습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 해당 URL 바로가기 : http://viewlike.us/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