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View Docs Online'은 오피스 프로그램이 설치되지 않은  PC 환경에서 뷰어등을 따로 설치 하지 않고 파일을 열람할 수 있는 무료 온라인 서비스입니다.


 doc, docx, xls, xlsx, ppt, pptx 등의 오피스 문서외에도  odt, ods, epub, csv, PDF 등의 다양한 문서를 지원하는 'View Docs Online' 의 간단 사용법을 알아봅니다.


■ 간단 사용법

 1. View Docs Online 접속한 후 "Browse"버튼을 클릭하여 열람을 원하는 문서 파일을 선택 후 "View Document"버튼을 클릭하면 파일이 업로드되고 잠시 후 화면에 문서가 보여집니다.



 2. 엑셀파일의 경우 여러개의 sheet로 구성되어 있으면 각각의 다른 페이지로  모두 열람이 가능하며, 화면 하단의 툴 바에서 확대/축소 및 페이지 이동이 가능하여 편리합니다.



3. 또한, 화면 상단의 툴바에서 "Export as PDF"버튼을 클릭하면 열람한 문서를 PDF로 변환/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Share"버튼으로 이메일, 페이스북 등으로 쉽게 공유가 가능합니다.



4. 마지막으로 문서의 열람이 끝나면 정보 유출 방지를 위해 "Delete"버튼으로 파일을 서버에서 삭제하면 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viewdocsonline.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