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애플은 iPhone, iPad등 iOS에서 구동하는 제품을 위한 새로운 OS "iOS 7"을 공개합니다. 미국 시간 9 월 18 일부터 공개될 "iOS 7"은 iPhone 4 이상, iPad 2 이후 iPad mini 5 세대 iPod touch 및 11 일 발표된 iPhone 5s, iPhone 5c에서도 iOS 7을 기본으로 지원합니다.


iPhone 5s에서 iOS 7을 사용

iPad에서 iOS 7을 사용


 iOS7’은 아이폰 발표 이후 가장 큰 규모의 업데이트를 자랑하며, 컬러 팔레트와 레이어를 도입 새로운 글꼴 채용등 디자인을 새롭게 하였고 200여개의 새로운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또한 64bit 아키텍처의 CPU "A7"을 탑재 한 "iPhone 5s"에 대응하기 위해 64bit 커널에도 대응, 64bit 용 응용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32bit 어플리케이션도 실행할 수 있으며, 앱 개발자의 개발 환경 인 "Xcode"에도 대응하고 있습니다.


 iPhone 5s와 iOS 7 조합에서는 카메라 앱으로 정지 화면의 고속 촬영과 120fps의 720p 동영상 촬영, 기존보다 2 배 빠른 AF, 넓은 다이나믹 레인지에서의 촬영 등이 가능하다. 또한, 홈 버튼에 추가 된 지문인증도 유용합니다.

 '사진'앱은 "연도", "컬렉션", "모멘트"등의 새로운 그룹핑 기능을 추가하여 "연도"를 누르면 그 해에 촬영 한 사진과 동영상이 화면 가득 리스트되며, "컬렉션"으로 정리 표시됩니다.

 또한, 새로운 컨트롤 센터는 잠금 화면을 포함한 어느 화면에서나 아래에서 sweep 하면 사용할 수 있으며, 비행기 모드로의 전환, 무선 LAN의 ON / OFF, 화면 밝기 조정 등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알림 센터 기능은 잠금 화면 상태에서 새 메일 및 부재 중 전화, TO DO리스트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AirDrop은 근처에있는 iPhone 사용자 등과 무선 LAN을 통해 콘텐츠를 공유하는 기능. 연락처에서 AirDrop 공유하고 싶은 사람을 선택하는 것만으로, p2p로 연결하여 특별한 네트워크 설정을 할 필요없이 콘텐츠를 암호화 된 형태로 전송이 가능합니다.


 Web 브라우저의 Safari도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개선하여 처음부터 전체 화면이 되고 북마크 나 탭 표시도 변경되었습니다.통합된 스마트 검색 필드에 URL 및 키워드를 입력하면 찾고 있는 것과 일치 할 가능성이 높은 결과를 자동으로 표시하며, iCloud Keychain를 통해 신용 카드와 암호 정보를 안전하고 쉽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음성 컨트롤 "Siri"는 새로운 남녀의 음성을 채용하여보다 선명하고 자연스러운 음성을 구현하였고 Twitter 네비게이션에도 대응, Wikipedia도 통합했으며, Bing의 검색도 지원합니다.


마지막으로 iPhoto, iMovie, Pages, Numbers, Keynote 각 어플이 무료화되었습니다.


해당 URL : http://www.apple.com/kr/ios/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