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Corkboard.me는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온라인 포스트잇 서비스입니다.

 인터페이스도 실제 코르크 보드와 흡사한 디자인으로 친밀감이 들며 마우로 클릭만 하면 바로 포스트잇이 생성되며 한글 표현도 문제가 없습니다.
 
 Corkboard.me은 전용 URL을 생성하여 포스트잇을 관리하는 독특한 방법을 채택하고 있는데요.

 본격적으로 Corkboard.me의 사용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우선 Corkboard.me는 아래 링크로 방문하면 됩니다.

▣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corkboard.me/


▣ 사용법

1. Corkboard.me에 접속하면 http://corkboard.me/URL 등과 같은 임의 URL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이 주소가 본인의 코르크 보드 주소가 되며, 웹페이지에서 나간 후 나중에 접속해도 포스트잇의 내용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2. 본인의 코르크 보드 주소는 그림과 같이 좌측 하단의 버튼을 클릭하면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3. 포스트잇을 마우스를 클릭하면 무제한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만 포스트잇의 칼라는 한가지뿐인 게 아쉽네요.

4. Corkboard.me은 비교적 넓은 포스트잇 부착 공간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원하는 포스트잇을 찾기 힘들 때가 있는데요. 이때는 Corkboard.me 의 빈 공간에 마우스 버튼을 떼지 않고 움직이면 화면을 움직일 수가 있습니다.

5. 또한, 우측 하단의 접힌 종이모양의 버튼을 클릭하면 Corkboard.me의 프리뷰가 제공되며, 여기서 원하는 위치로 빠른 이동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