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OOK, SHOW 이용자라면 20 GB 저장소가 공짜

Posted by 담대한 어떤오후
2010.10.21 15:44 NEWS/IT 뉴스
 KT에서 QOOK 인터넷 또는 SHOW 이용자를 위해 ucloud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ucloud에서는 컴퓨터에 저장되어있는 문서, 사진, 음악, 영상 등의 파일을 언제,어디서나 편리하게 파일관리를 할 수있습니다.


ucloud 는 20, 100, 300 GB 용량의 저장소를 지원하는데요. QOOK 인터넷이나 SHOW 에 가입또는 이를 사용하는 가족이 있으면 20GB를 공짜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디스크 공간 제공 뿐만아니라 ucloud에서는 실시간 데이터 백업 기능도 제공합니다.  PC에서 생성된 문서나 음악, 사진, 동영상 등이 저장되어 있는 폴더를 설정해 놓으면 인터넷 상의 개인용 디스크 공간에 자동으로 실시간 백업이 되며,다른 PC나 스마트폰 등 개인단말기에서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백업 시점에 따라 동일한 파일명에 대해서는 파일 버전 관리를 자동으로 수행하여 시점별로 파일 복원이 가능합니다.

 특히, 자동 저장되는 동기화 기능을 이용하면 USB 케이블 연결, 아이튠즈와 같은 스마트폰 전용 소프트웨어로 일일이 업로드 할 필요 없이 바로 유클라우드 어플을 실행하면 자신의 PC 등 단말에 저장된 사진, 음악, 각종 파일을 재생할 수 있어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등 스마트폰에서 활용도가 높습니다.



 마지막으로, ucloud 서비스에서는 금융권 수준의 보안을 제공하여 개인의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실시간 백업 이전에 파일들을 암호화하고 파일을 쪼개어 분산 저장하므로 개인의 데이터가 어디 있는지 추적하기 어려운 보안시스템을 적용하였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ucloud.com/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1.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20G 무료에 백업 기능가지 후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