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Windows 7에는 "Windows 터치(touch)"라는 기능이 탑재되어있어 디스플레이가  터치(touch)기능을 제공할 경우  새로운 조작법으로 본인의 PC나 노트북을 재미있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터치 스크린이 있는 컴퓨터의 새로운 기능


 한편, 최근 Microsoft에서는 손가락을 사용하여 조작할 수 있는 게임과 프로그램을 모은 "Touch Pack for Windows 7"을 공개했는데요.

Windows 7(윈도우 7)용 Microsoft Touch Pack(마이크로소프트 터치 팩)이란?

 
 이번 포스트에는 이 프로그램들을 간단히 소개할까 합니다.


1. Microsoft Blackboard :  칠판에 기발한 기계를 만들어 퍼즐을 푸는 복잡한 물리 게임입니다. 직접 궁리한 방식대로 톱니바퀴, 팬, 시소 등의 여러 물체를 사용하여 풍선과 공을 전구 방향으로 보내면 됩니다.





2. Microsoft Garden Pond : 고요한 일본식 연못에서 진행되는 조용한 게임입니다. 종이접기 조각들을 부드럽게 연못의 고요한 부분으로 보내거나 장애물이 많은 어려운 길을 통과시키면 됩니다.




3. Microsoft Rebound : 손가락을 사용해서 전기장으로 연결된 테슬라 공을 움직이며 금속으로 된 공을 튕겨 상대방의 골에 넣는 에어하키를 연상시키는 게임입니다. 컴퓨터를 상대로 게임을 즐기거나 친구에게 도전하여 전자 경기장에서 마이크로 리바운드 챔피언을 노려 보십시오.





4. Microsoft Surface Globe : Bing Maps for Enterprise 콘텐츠 및 기술을 기반으로 하여 마치 실제 현실에 있는 것처럼 전 세계를 탐험할 수 있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평평한 2-D 지도 또는 현실에 있는 듯한 착각이 들게 하는 3-D 환경으로 지구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5. Microsoft Surface Collage : 사진을 탐색하고 바탕 화면 배경으로 정렬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6. Microsoft Surface Lagoon : 대화식 물 시뮬레이션을 겸하는 화면 보호기입니다. 고요한 느낌의 바위가 늘어서 있고 활발하지만 잘 놀라 달아나는 물고기가 헤엄치고 있습니다. 손가락을 사용하여 물을 조작하고 물고기 떼가 반응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