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Outlook을 제대로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그 편리함에 대해 이견은 없을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본인이 소유하고 있는 PC 말고는 Outlook에 저장된 일정을 확인할 방법은 없는게 단점이라 무선인터넷이 보편화 되고 스마트폰이 대유행인 시대에 많은 분들이 Outlook 대신 Google Calendar나 포털사이트의 일정관리 또는 스마트에 내장된 앱을 사용하게 되죠.

 이번에 소개할 'KiGoo'는 간단하게 Outlook 과  Google Calendar 이벤트를 서로 동기화 할 수 있는 무료프로그램입니다.

▣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getkigoo.com/

▣ 사용법
1. 다운받은 압축파일 해제 후 프로그램을 설치 - KiGoo Configuration 을 실행하면 그림과 같이 구글 아이디 로그인 화면이 등장합니다. 여기서 자신의 Gmail id 로 로그인

2. Gmail id 로 로그인 후 Outlook 을 실행하면 좌측 일정에 KiGoo 일정이 추가가 됩니다.

3. Kigoo의 일정에서 이벤트를 입력합니다.

4. 입력된 이벤트가 Google Calendar 에서도 보이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와는 반대로 Google Calendar에서 입력된 이벤트를 Outlook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