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pikipimp은 템플릿(template)을 원본이미지에 적절하게 배치시키는 간단한 작업만으로 재미있는 사진을 만들수 있는 무료 웹서비스입니다.

pikipimp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모자, 액세서리, 헤어스타일, 텍스트 등의 셀수없이 수많은 템플릿(template)을 마우스를 이용하여 웜본 이미지에 드래그앤 드롭한 후 크기 및 각도 조절등의 간단한 기능을 이용 재미있는 사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온라인상에서 완성된 이미지는 JPEG 또는 GIF 형식으로 저장하여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트위터, 페이스북등에 바로 공유하거나 E-MAIL 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바로가기 : www.pikipimp.com

▣ 사용법

1.편집할 원본사진을 업로드하거나 원본사진이 있는 URL을 입력한 후 - Use Image 클,

2. 업로드된 원본 이미지입니다.  이제 우측에 제공되는 다양한 템플릿(template)을 드래그 앤 드롭으로 적절하게 배치합니다.

3.  불러들인 원본이미지는 좌측하단의 컨트롤 판넬에서 크기와 자르기 등을 할 수있습니다.

4. 원본 이미지에 삽입한 템플릿(template)또한 편집이 가능합니다.
삽입한 개체가 이미지일 경우 회전, 크기, 투명도를 조절할수 있으며, 텍스트일 경우 포토샵과 같이 글자체, 크기, color, 특수효과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pikipimp 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템플릿(template)들.

6. 완성된 이미지
7. 완성된 이미지는 JPEG 또는 GIF 형식으로 저장하여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트위터, 페이스북등에 바로 공유하거나 E-MAIL 로 전송할 수 있습니다.

8. 관련 동영상 (출처 유투브)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