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Web위에서 데스크 탑 환경을 실현하는 또 하나의 OS 'GlideOS'를 소개합니다. 



 'GlideOS'는 문서 관리, 웹 에디터, 이미지 편집, 멀티미디어 플레이, 문서 편집, 메일관리 등 Windows가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또한, 무료로 10GB의 저장공간을 제공하며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배경화면 등의 변경 등이 가능하므로 인터넷만 되는 곳이라면 어디에서든지 자신만의 PC환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바로가기


■ 사용법                                                                               

1. 첫 화면에서 사용자등록을 위해 'REGISTER'을 클릭

2. 무료가입을 위해 Glidr Free 를 선택 후 'next'

3. 현재 사용중인 PC의 OS 종류 선택

4. 이름, GlideOS 에서 사용할 ID, E-MAIL 입력 - '아래 I agree to the ....' 에 check

5. 지역설정 후 'Create Account' 클릭하면 가입완료

6. 로그인 화면에서 가입시 지정한 id, password 입력 후 Login

7. GlideOS의 초기화면

8. Glide HD : 무료로 제공하는 10GB의 대용량 저장소에 이미지/문서/멀티미디어 파일/북마크/ RSS피드 등의 거의 모든 파일을 저장/열기/편집을 지원합니다.

9. Photo Edit : Glide HD 에 저장된 이미지를 편집합니다. 다양한 효과를 줄 수 있어 포토샵이 부럽지 않네요.

10. 캘린더 : 일정관리를 편리하게 해 줍니다.

11. Glide Write : MS Word와 유사한 기능의 문서 편집기입니다.

12. Glide 프리젠테이션 : MS Power point와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

13. Glide Draw : 윈도우의 그림판과 같은 기능이나 좀 더 많은 기능을 탑재하고 있습니다.

14. Address Book : 인맥관리는 여기에서

15.깔끔한 디자인의 'Post-it'도 제공하네요.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