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GooReader'는 구글을 통해 검색된 도서를 PC 에서 실제 책장을 넘기는 느낌으로 리얼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리웨어입니다.



구글의 도서 검색을 이용하면 의외로 무료로 감상할 수 있는 책들이 많은데요.  'GooReader'를 통해 도설 검색하면 비공개, 부분 공개, 전체 공개의 모두 3 가지 제한을 COLOR TAG으로 분류하여 보여줍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gooreader.com/download/

1. 프로그램 설치 후 검색창에서 원하는 검색어로 도서를 검색합니다. 이때, 전체공개가 가능한 도서만을 검색 하려면 검색창 하단의 'Only Books with Full View'를 체크하면 됩니다.


2. 검색이 완료되면 책장에 검색된 책들이 보여집니다. 여기서  '전체공개 : 녹색, 부분 공개 : 노란색, 비공개 : 적색'이니 참고바랍니다. 원하시는 책위에 아우스를 커서를 올리면 4가지 미니 아이콘이 나오는데 차례대로 '책정보, 읽기, pdf변환, 삭제'입니다.  여기서 pdf변환은 상용으로 제공되는 'GooReader Paid version'을 구매하여야 합니다.


3. 읽기를 선택하면 책장을 넘기면서 편하게 볼수 있는 뷰어가 별도 창으로 제공되며 페이지의 확대, 축소, 회전 등의 기능이 기본적으로 제공됩니다.


4. 츠로그램의 우측 상단에 'options' 아이콘을 클릭하면 'GooReader'에서 한번에 검색되는 도서수와 책장의 확대, 축소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