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Rizone 3D Box Creator'는 미리 준비해 둔 이미지 파일을 기본으로 입체적으로 보이는 3D BOX 형태의 이미지를 만들 수 있는 프리웨어입니다.

 BOX의 Top. Front, Side의 3가지 이미지를 선택만 하면 쉽게 3D BOX가 만들어 지며 여기서 폭, 높이, 깊이, 시점, 원근감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File - Create 3DBox Image]메뉴에서  PNG / JPG / GIF / BMP 등으로 저장이 가능하나 이때 이미지의 품질이 떨어지므로 완성된 사진을 그냥 캡쳐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자신이 운영하는 쇼핑몰 등에서 포장 BOX 형태의 이미지를 올리거나 자신이 만든 소프트웨어 이미지를 만들 때 도움이 될 거 같습니다.



▣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rizonetech.com/

▣ 사용법
   1. 프로그램 설치 후 'Launch 3D Box Creator' 실행
   2. 메인 화면이 표시되면 [Edit - Properties - Textures]를 선택 Top. Front, Side의 3가지 이미지를 지정합니다.


   3. 기본적으로 만들어진 3D BOX에는 그림자가 붙게 되지만 이를 해제하기 위해선 'Include Shadows' 항목의 체  크를 없애면 됩니다.
   4. [Box Size] 탭을 선택 후 'Size X', 'Size Y', 'Size Z' 슬라이더로  깊이, 높이, 폭을 설정합니다.

   5. [Orientation and View] 탭을 열어 View 옵션을 조정합니다.

   6. 완성된 이미지를 저장 또는 캡처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