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SE-Tray Menu」는 task tray에 상주하여 쉽게 사용 가능한 메뉴 형의 응용프로그램런처입니다.
 
「SE-Tray Menu」는 초보자라도 가능한 간단한 설정만으로도 task tray상에서 다양한 응용프로그램을 쉽게 실행할 수 있으며 인스톨 작업이 필요없는 포터블용도 제공하여 USB등에서도 바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마우스 오른 버튼으로 호출하는 메뉴-Setting에서 응용프로그램 등록, Layout 설정, Theme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 응용프로그램 등록 : 기본적인 프로그램 등록 방법외에 최근에 빈번하게 사용한 프로그램이나 시작메뉴에 등록된 응용프로그램을 바로 검색/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 원하는 문서나 프로그램을 '응용프로그램 등록 창'에 드래그 앰 드롭하는 것만으로도 추가가 가능하며 등록된 프로그램의 'hot key' 지정도 가능합니다.



- Layout : 아이콘의 크기나 배열 방법, 아이콘텍스트의 배치 방법, 각 아이콘의 정렬방법 등을 지정


- Theme : 메뉴 화면의 색등을 설정할 수 있는 테마 기능에서는 배경색이나 글자의 색, 프로그램의 투명도나 형상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