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Daum view로 새로 개편한 '다음 블로그 뉴스'에 재미있는 현상이 발생했네요.

모든글의 추천수가 '158'입니다.



 Daum view의 개편기념 이벤트일 수도 있다는 생각을 잠깐 했는데 문제는 다른데 있는 듯 합니다.
저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대신 IE 기반의 jwBrowser 을 쓰고 있는데요.(이 프로그램 무지 편합니다)

 IE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는데 jwBrowser 에서만 이런 현상이 생깁니다. 개발자님께 얼른 물어봐야 하겠네요.

오류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올린 글의 추천수 '158'이라...기분은 그리 나쁘지 않네요. ㅎㅎ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