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BeFunky 는 이미지를 간단하게 만화 느낌의 일러스트로 변경해주는 무료 온라인 서비스입니다.

 이미지 파일을 업로하는 것만으로도 일러스트로의 변환이 가능하며 다양한 효과와 액자, 말풍선등을 지원하므로 포토샵이나 일러스트 없이 온라인에서 자신의 사진이나 기타 여러 이미지를 편집하고자 할 때 유용한 온라인 서비스입니다.

■ 사용법                                                                                                       

1. 첫화면에서 'Get started Now!'를 클릭하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2. 적용하고자 하는 효과를 선택합니다.


3. 편집할 소스이미지를 선택합니다. PC에서 UPLOAD, 웹캠에서 찍은 사진, 해당 이미지의 URL, 이미지 공유 사이트의 공유된 이미지등을 UPLOAD하여 편집할 수 있습니다.

BeFunky에서는 아래와 같은 이미지 공유사이트를 지원합니다.


4. 불러들인 이미지에 효과를 주기에 앞서 이미지의 회전 및 효과를 줄 범위를 지정한 후 'OK'를 클릭하거나 바로 효과를 적용하려면 'SKIP'을 클릭합니다.

5. 일러스트 효과가 적용된 화면.

6. 일러스트 효과가 적용된 이미지에 추가로 액자나 텍스트등을 추가하려면 화면 아래 'Goodies'를 선택 한 후 추가 작업을 하면 됩니다. 또한, 완료된 이미지를 저장하기 위해서는 상단의 'save' 를 클릭하면 됩니다.

7. 'Share'를 선택하면 완성된 이미지를 메일로 발송할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