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New Tab King」은「Firefox」의 신규 탭상에 방문 회수가 많은 Web페이지의 랭킹을 표시할 수 있는 확장 기능으로「Firefox」v3 이후 버젼을 지원하며 Windows Vista에서도 동작을 확인했습니다.

 현재 라이브러리 사이트 “Firefox Add-ons”로부터 다운로드할 수 있지만 본 확장 기능은 아직까지는 test용 애드 온(add-on)로서 공개되고 있기 때문에 다운로드를 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하여야 합니다.

 ☞ Firefox add-on 페이지 바로가기 


 일반적으로 「Firefox」사용시 새로운 탭을 열면 빈 화면이 나타나지만 「New Tab King」을 설치하하면 열람 회수가 많은 Web페이지의 랭킹을 표시할 수 있게 됩니다. 랭킹 리스트에는 열람 회수가 막대 그래프로 나타나며 랭킹 리스트의 각 항목은 해당 Web페이지로의 링크가 가능합니다.

 본 확장 기능은 이전 이력으로부터 방문 회수를 집계하는 “ALL visited websites view”와 북마크에 등록된 Web페이지만의 방문 회수를 집계하는 “Firefox bookmarks only view”의 두 가지 집계 모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리스트에 표시해 두고 싶지 않은 Web페이지는 마우스 커스를 올려 놓으면 우측에 나타나는 쓰레기통 아이콘을 클릭하는 것으로 삭제게 가능합니다. 삭제한 Web페이지는 리스트 하단에 있는[Restore blocked list of most visited website]링크를 클릭하면 복구할 수 있습니다.

 그 외 ,Google검색 기능이나 “최근 닫은 탭”의 리스트 및「Microsoft Word」 「Microsoft Excel」등의 Office 프로그램이나 「메모장」 「계산기」 「Skype」 등을 기동할 수 있는 바로가기 지능도 갖추고 있어 편리합니다.

 ☞ New Tab King 다운 받기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