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각종 프로그램과 Web브라우저의 이력, 불필요한 레지스트리등을 일괄 삭제할 수 있는 한글을 지원하는 무료 프로그램 "CCleaner"를 소개합니다. "CCleaner"는 Crap Cleaner를 말합니다.



 "CCleaner"는 불필요한 파일이나 프라이버시와 관계되는 데이터를 일괄 삭제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CCleaner"를 실행하여 시스템을 정리하는 것 외에 프로그램 실행없이 Windows의 기동시에 자동 삭제하거나 휴지통의 오른쪽 클릭 메뉴로부터 바로 정리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휴지통의 내용이나 임시파일외에 시작 메뉴의 최근 사용한 파일, Winodws 수정 패치의 언 인스톨러 등이며 IE나 Firefox, Opera, Google Chrome 등의 Web 브라우저를 이용한 방문 이력,캐쉬,쿠키도 삭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Photoshop, MS Office, Windows Media Player, 페인트, 워드 패드, OpenOffice.org, Adobe Reader, Foxit Reader, Windows 방어 툴, Paint.NET, Fresh Download, Google Earth 등의 다양한 온/오프 라인상의 각종 프로그램에서 열린 파일의 이력이나 실행 로그를 삭제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추가로 더 이상 사용하지 않거나 존재하지 않는 공유DLL에 관한 레지스트리등을 삭제하는 기능도 갖추고 있으며 설치된 응용프로그램의 언인스톨과 Windows의 Start Up 에 등록된 프로그램의 관리도 지원합니다.
 
 잦은 웹 서핑 및 저 처럼 응용 프로그램의 추가/삭제가 빈번하여 디스크 공간 부족 및 시스템 성능 저하를 우려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0123

☞ 홈페이지 바로가기
☞ 프로그램 다운받기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