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HWiNFO32는 SIW 처럼 PC의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정보를 상세하게 보여주는 무료소프트웨어입니다.

 표시 가능한 하드웨어 정보는 크게 나누면 CPU, 메모리, 메인보드, 확장 슬롯, 비디오 카드, 모니터, 드라이브, 오디오, 네트워크, 확장 포트 등이며 노트북PC의 경우에는 배터리 정보도 추가로 표시됩니다.

 또한, HWiNFO32에서 보여지는 하드웨어 정보는 TXT/XML/HTML형식으로 저장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각 항목으로의 표시 내용은 지극히 상세한데요. 예를 들어 메모리에서는 규격이나 용량 뿐만이 아니라 제조 메이커나 제조 연월일등을 모듈 마다 확인할 수 있으며 "Summary" 메뉴에서는 4개의 주요 하드웨어 정보만을 간략화하여 표시해 줍니다.
 그 외 CPU나 메모리, 드라이브의 벤치마킹과 CPU나 메인보드, 드라이브의 온도나 전압 외 CPU/GPU와 메모리의 동작 클럭을 실시간으로 표시하는 기능도 탑재하고 있습니다.


☞ 메인화면 - 프로그램 실행 후 수집된 각종 하드웨어의 정보가 나타납니다.



☞ Summary - 4개의 주요 하드웨어 정보를 요약하여 줍니다.
0123




☞ Report - HWiNFO32에서 보여지는 하드웨어 정보는 TXT/XML/HTML형식으로 저장 가능합니다.
01


☞ Benchmark - 원하는 항목의 벤치마킹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012


☞ Sensor - CPU, 메인보드 온도표시
01




☞ Clock Monitor -  CPU/GPU와 메모리의 동작 클럭을 실시간으로 표시

홈페이지 바로가기
프로그램 다운받기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