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DELL社는 인텔이 지난 17일에 발표한 최신CPU "Core i7"를 탑재한 데스크탑PC "XPS 730x", "Studio XPS"을12월2일에 발매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고성능을 추구하는 유저를 위한 제품으로 긴본 사양의 판매 가격은XPS 730x 이 약 3,000달러, Studio XPS는 약1,500달러로 예상됩니다.

 XPS 730x은 게이머 전용의 고성능 PC  "XPS"시리즈의 고급 모델로 이미 출시된 "XPS730"의  후속 기종인데요. CPU를 "Core i7-965 Extreme Edition"으로 했을 경우 구동 주파수를 약간 올리는 "오버 클락"상태로 운용할 수 있는 옵션을 준비하였으며 그래픽 카드 2개를 동시에 사용해 보다 나은 성능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전면 판넬이 경사진 특징적인 케이스 디자인과 전면,측면에 LED를 장착하여 시각적인 효과를 극대화 하였으며 수냉과 공냉을 조합한 고성능 냉각 시스템인 "H2C냉각 시스템" 등은 기존 XPS 730의 방식을 그대로 사용하였습니다.

XPS 730

 한편, Studio XPS는 일반 유저용의 "Studio」시리즈의 고급형 모델로 그래픽 카드는 HDMI 출력을 지원하며 외장형 HDD와 고속으로 데이터를 교환할 수 있는 "eSATA" 방식을 채용하였습니다.

XPS 730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