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전용 Bluetooth 키보드를 구매하려 하시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상품입니다.


 오랜 영화에 나올 것 같은 레트로 스타일 블루투스 키보드 'Penna'는 2017년 4월 6일(한국시간 오후 11시)부터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Kickstarter에서 런칭을 시작 자금을 모집하고 있으며, 현재 약 99 달러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Penna'는 오래된 타자기의 모습이지만 외관과는 달리 강력한 기계식 키보드입니다.


 기계적 스위치를 채용 한 이 키보드는 최고수준의 스위치 기술을 자랑하는  Cherry의 스위치를 도입하여 타이핑할때의 소리와 경쾌하고 부드러운 키터치를 자랑하는데요. 



 'Penna'는 키감과 소리에 따라 Cherry MX Blue, Cherry MX Red, Cherry MX Brown 총 3 가지의 모델이 있습니다.


 또한 키보드의 측면에는 타자기의 개행바와 같은 레버가 있는데 자주쓰는 키와 단어를 저장하고 필요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매크로바의 역할을 합니다.



단어뿐만 아니라 문장을 기억시킬 수 있기 때문에 유용합니다.



'Penna'는 iOS, Android, Windows등의 OS가 탑재된 단말기를 완벽하게 지원하며, Bluetooth로 연결하여 최대 5 대까지 페어링 할 수있습니다. 


전원은 AA 건전지 2 개로 아이들(IDLE) 상태라면 6 개월까지 수명을 보장합니다.




련 동영상



관련링크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1950503124/penna-retro-bluetooth-keyboard-starting-as-low-as


https://www.elretron.com/penna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