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DeskIn은 안전하고 강력한 원격 데스크톱 액세스 애플리케이션으로, 사용자들에게 로컬 컴퓨터에 원격으로 액세스하고 협업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추가 기능을 통해 원격 작업 및 지원을 용이하게 만듭니다.

분류 시스템관리/원격제어
사용범위 개인
사용환경 Windows
제작사 Zuler Technology PTE. LTD. 

 

프로그램 소개 및 특징

 현대 비즈니스 환경에서 원격 작업과 협업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팀은 지리적으로 분산되어 있고, 재택근무는 보편화되고 있으며, 기술 지원이 빈번하게 필요한 현대 사회에서는 원격 데스크톱 액세스 애플리케이션의 중요성이 증대하고 있습니다. 

 

 DeskIn은 이러한 변화에 대응하여 개발된 강력한 원격 데스크톱 솔루션으로,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팀 간 협업을 향상시키는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DeskIn은 개인 및 기업 사용자를 위한 원격 데스크톱 액세스 애플리케이션으로, 안전하고 빠른 원격 연결을 제공합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다양한 협업 기능을 통해 사용자들은 어디서나 자신의 데스크톱에 액세스하고 팀원들과 협업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무료 버전과 프리미엄 옵션을 제공하여 다양한 사용자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DeskIn을 통해 원격 작업 및 협업을 향상시켜 비즈니스 성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주요 특징

  1. 원격 데스크톱 액세스: 사용자들은 어디에서나 안전하게 원격 데스크톱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컴퓨터 앞에 있는 것처럼 작업할 수 있습니다.
  2. 파일 전송:  로컬 및 원격 데스크톱 간에 파일을 쉽게 전송하고 문서 액세스 및 협업이 용이합니다.
  3. 원격 모바일 모드:  원격 PC 액세스 뿐만 아니라 원격 모바일 장치에 저장된 데이터 및 파일에 원격으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4. 협업 도구:  화면 공유 및 채팅 기능과 같은 다양한 협업 기능을 제공하여 원격으로 팀원들과 협업이 가능합니다.
  5. 보안: 강력한 암호화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원격 연결을 보호하고 사용자 데이터의 안전과 개인 정보 보호를 보장합니다.
  6. 대기업용 기능: 프리미엄 버전은 대기업 및 상업적 환경에 최적화되어 있으며, 전문적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7. 사용자 친화적 인터페이스: 직관적인 내비게이션 컨트롤과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로 사용자가 필요한 기능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8.  다양한 추가 기능:  게임, 가상 모니터 지원, 다중 원격 데스크톱 스트림 지원, 터치 입력 호환성, Windows XP OS 지원 등 다양한 추가 기능을 지원합니다.

 

DeskIn 의 장단점

DeskIn 원격 데스크톱의 장점과 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장점

1.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 DeskIn은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쉽게 원격 데스크톱에 액세스하고 조작할 수 있습니다.
2. 안전하고 암호화된 원격 연결: 강력한 암호화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원격 연결을 보호하고 사용자 데이터의 개인 정보와 안전을 보장합니다.
3. 멀티 모니터 지원: DeskIn은 다중 모니터를 사용하는 사용자에게 편리한 환경을 제공하여 작업 효율을 높입니다.
4. 다양한 협업 기능: 화면 공유 및 채팅과 같은 협업 기능을 통해 원격에서 팀원들과 협업이 쉽습니다.
5. 로컬 및 원격 데스크톱 간의 빠른 파일 전송: 파일 전송 기능을 통해 로컬 및 원격 데스크톱 간에 신속하게 파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6. 다양한 추가 기능: 게임, 가상 모니터 지원, 다중 원격 데스크톱 스트림 지원, 터치 입력 호환성, Windows XP OS 지원 등 다양한 추가 기능을 지원하여 다양한 사용 사례를 다룰 수 있습니다.

 

단점

1. 무료 버전의 기능 제한: DeskIn의 무료 버전은 일부 기능이 제한되므로 고급 기능을 사용하려면 프리미엄 옵션을 구매해야 합니다.


DeskIn은 안전하고 편리한 원격 데스크톱 액세스 도구로서 많은 장점을 제공하지만 무료 버전에서 기능 제한이 있을 수 있으므로 사용자들은 자신의 요구에 맞는 옵션을 고려해야 합니다.

 

DeskIn  의 간단 사용법

  1. DeskIn 설치: 먼저 DeskIn 앱을 Windows PC에 다운로드하고 설치합니다.
  2. 로그인: 설치가 완료되면 앱을 실행하고 필요한 로그인 자격 증명을 입력합니다.
  3. 원격 데스크톱 액세스: 로그인 후에는 DeskIn 앱의 사용자 인터페이스에서 "Remote Control" 탭을 찾습니다. 이 탭은 로컬 PC에 대한 연결 자격 증명을 표시하고 원격 PC에 빠르게 연결할 수 있는 "Control Remote Device" 도구를 제공합니다.
  4. 원격 데스크톱 사용: "Control Remote Device"를 클릭하면 연결할 원격 PC를 선택할 수 있는 목록이 나타납니다. 원격 PC를 선택하고 연결 버튼을 클릭하면 원격 데스크톱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5. 원격 컴퓨터 조작: 연결된 원격 데스크톱을 사용할 때는 마치 그 컴퓨터 앞에 있는 것처럼 작업할 수 있습니다. 필요한 작업을 수행한 후 연결을 종료하거나 원격 PC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DeskIn 원격 데스크톱의 가격 정책

1. 무료 버전

   : DeskIn은 무료 버전을 제공합니다. 이 버전은 기본적인 원격 데스크톱 액세스 기능을 포함하고 있으며, 일반 사용자들에게 제한된 기능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개인용 프리미엄

  : 개인 사용자들을 위한 프리미엄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이 옵션을 선택하면 다음과 같은 기능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고속 파일 전송 속도
     - 원격 오디오
     - 원격 웹캠
     - 리부트/종료
     - 웨이크온랜
     - 공유 클립보드
   - 개인용 프리미엄 가격은 연간 구독으로 제공됩니다.

3. 비즈니스 티어

    : 비즈니스 환경을 위한 티어가 있으며, 비즈니스 티어는 다음과 같은 전문적인 기능을 제공합니다:
     - 4K 비디오 스트림
     - 멀티 모니터 간 스트림
     - 확장된 가상 스크린
     - 200개 이상의 국경 넘어 포워딩 서버 액세스
     - 고급 보안 도구
     - 고급 사용자 관리 및 배포 도구
   - 비즈니스 티어는 사용자당 연간 $69부터 시작하며, 모든 비즈니스 티어는 무료 평가판 모드를 제공합니다.

 

언제 사용하면 좋을까?

DeskIn 원격 데스크톱은 다음 상황에서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습니다.

1. 원격 업무: 원격 데스크톱 액세스를 통해 직원들은 어디에서나 회사 컴퓨터에 액세스하여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특히 원격 업무가 필요한 경우나 출장 중에도 무중단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2. 원격 지원: 기술 지원 팀은 원격 데스크톱을 사용하여 사용자들의 문제를 원격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로써 빠른 문제 해결과 지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3. 협업 및 회의: 원격으로 협업하거나 온라인 회의를 진행할 때 DeskIn을 사용하면 화면 공유와 원격 데스크톱 액세스를 통해 팀원들과 실시간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4. 파일 액세스 및 공유: 원격 데스크톱을 사용하여 로컬 및 원격 장치 간에 파일을 손쉽게 액세스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는 문서 협업 및 파일 공유를 용이하게 합니다.
5. 비상 상황 대응: 비상 상황이나 재택근무가 필요한 상황에서 DeskIn을 사용하여 업무 연속성을 유지하고 중요한 작업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다운로드

반응형

다운로드 바로가기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