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안드로이드 앱스토어인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는 하루에도 엄청난 수의 앱과 게임이 신규로 등록됩니다. 이 모든앱들을 사용자가 확인하고 양질의 앱을 선택하는 것이 사실상 불가능 하다는 얘기죠. 

또한, 최근들어 강화되었다 하지만 여전히 구글 플레이스토어에는 유해한 앱들이 사라지지 않고 이들 앱으로 피해를 보는 사용자도 많습니다.

본 블로그에서는 일주일에 한번정도 운영자가 직접 유용하고 편리한 앱을 엄선하여 소개합니다.


'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에서 추천하는 
2023년 2월 13일자 '안드로이드 추천 앱'입니다.

  

1. 오픈채팅 - AI 챗봇

 Chat AI는 사용자가 채팅할 수 있는 가상 도우미를 제공하는 재미있는 대화형 챗봇 앱입니다.

 

이 앱은 특정 문제에 대한 도움을 위한 것이든 단순한 채팅을 위한 것이든 모든 질문에 대해 즉각적이고 인상적인 답변을 제공합니다. Chat AI는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챗봇과 즉석 채팅이 가능합니다. 앱은 사용자가 선택한 AI와 끝없는 대화를 제공하여 재미있고 즐거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오픈채팅 - AI 챗봇 - Google Play 앱

오픈채팅 AI 문자로 프리톡! 우리 친구해요

play.google.com



2. Bondee 본디

 Bondee는 서로의 감정과 감정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친구들을 위한 메타버스 행아웃입니다.

 

플랫폼에는 나만의 공간 꾸미기, "Floating"의 신비한 세계 탐험, 아바타 외모 변경, "Square"에서 친구들과 놀기, 1:1 및 그룹 채팅 등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또한 이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는 사진과 아바타를 통해 일상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Bondee 본디 - Google Play 앱

찐친들의 메타버스 아지트

play.google.com



3. 마이루틴 - 나만의 루틴 계획표・투두・일정, 알림/위젯

마이 루틴은 사용자가 자신만의 습관과 루틴을 만들고 유지하여 원하는 하루를 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새로운 필수 앱입니다.

 

이 앱은 맞춤형 알람, 할 일 목록 및 루틴 관리, 이모티콘 기록, 다른 사용자와의 영감 교환, 그래프 및 월별 보고서가 포함된 기록 추적 시스템이 포함된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마이루틴은 자기계발, 운동, 다이어트 등 삶의 다양한 측면을 다루고 있습니다. 이 앱은 사용자가 자신에게 맞는 루틴을 찾아 자신의 삶을 찾고 지속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일상의 목표를 응원하는 사람들이 정성껏 만듭니다.

 

마이루틴 - 나만의 루틴 계획표・투두・일정, 알림/위젯 - Google Play 앱

하루 전체를 하나의 앱으로!생산적인 일상을 위한 하루 관리 앱. 챌린지, 습관, 할일, 목표, 계획, 루틴, 메모를 한곳에서 관리하고 기록하세요

play.google.com


4. 헬로우봇 - 2023 신년운세・사주・타로・AI

헬로봇은 금전, 사랑, 2023년 운세등 삶의 다양한 측면에 대한 다양한 예측을 제공하는 운세 앱입니다.

 

이 앱은 2023년에 대한 더 자세하고 정확한 운세 보고서를 제공하는 업그레이드된 알고리즘을 제공합니다.  사용자의 출생 정보를 기반으로 사용자의 재산, 사랑, 관계 전망을 분석하고 2023년 사용자의 재산과 사랑에 가장 좋은 달을 분석합니다. 이 앱은 높은 평가를 받고 자주 다운로드되어 미래에 대한 통찰력을 찾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헬로우봇 - 2023 신년운세・사주・타로・AI - Google Play 앱

타로사주 앱 누적 다운로드 수 1위! 연애운부터 재물운, 월별 운세까지! 2022년 신년운세는 헬로우봇

play.google.com

 

 

5. tomotomo- 젠리를 이어 친구 지도 가자

Tomotomo는 친구 및 가족과 실시간 위치 공유가 가능한 무료 친구 지도 앱입니다.

 

이 앱은 사용하기 쉽고 배터리 소모가 적으며 암호화를 통해 사용자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이 앱에는 이모티콘 업데이트, 데이터 PK, 친구와의 우정 향상과 같은 재미있는 기능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앱은 친구와 가족을 추적하고 안전하게 지키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tomotomo- 젠리를 이어 친구 지도 가자 - Google Play 앱

배터리 소모 낮은 실시간 업데이트 친구 지도

play.google.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