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인공 지능(AI)은 최근 몇 년 동안 상당한 발전을 이루었으며 컴퓨터 과학, 의료, 금융 및 운송을 포함한 많은 분야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기계 학습, 자연어 처리, 컴퓨터 비전과 같은 AI 기술이 널리 채택되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사용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AI는 인간의 지능을 복제하는 데 근접하지는 않지만 특정 좁은 영역에서 상당한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예를 들어, 게임을 하거나 얼굴을 인식하는 것과 같은 특정 작업을 높은 정확도로 수행할 수 있는 AI 시스템이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시스템은 자연어 이해 및 사용, 새로운 상황에 적응, 경험을 통한 학습 등 인간이 쉽게 할 수 있는 다른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없는 한계가 있었는데요.

 

이러한 한계를 조금이나마 극본하여 이슈가된  인공지능 챗봇 ChatGPT(챗지피티)에 대해 지난 번 포스팅에서 소개한 적이 있었습니다.

 

오늘은 ChatGPT(챗지피티) 에게 구글 애드센스와 관련하여 평소에 궁금한 것들을 질문하였는데요.
승인,수익,운영,홍보 및 노출,문제해결의 5가지 부분에 총 20가지에 대해 질문한 결과 유익한 내용이라 판단 되어 소개합니다.

 

 

인공지능 챗봇 'ChatGPT'가 알려주는 구글 애드센스 일문일답!! 바로 시작합니다.

 

목차

1. 애드센스 승인

2. 수익 창출

3. 블로그 운영

4. 홍보 및 노출

5. 문제해결

 

 

1. 애드센스 승인

 

Q: 애드센스 가입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A :애드센스에 가입하려면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 및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는 웹사이트나 블로그가 있어야 합니다. 여기에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고유한 고품질 콘텐츠를 보유하고 웹 사이트를 탐색하기 쉽고 부적절하거나 불법적인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사이트가 준비되면 애드센스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가입' 버튼을 클릭하여 애드센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귀하와 귀하의 웹사이트에 대한 몇 가지 기본 정보를 제공해야 하며 그런 다음 애드센스 이용약관에 동의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신청서가 검토되고 승인되면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하고 애드센스 프로그램을 통해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Q : Google 애드센스 승인을 받는 가장 빠른 방법은 무엇입니까?
A : Google 애드센스 승인을 받는 가장 빠른 방법은 웹사이트나 블로그가 모든 애드센스 프로그램 정책 및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고유한 고품질 콘텐츠를 보유하고 웹 사이트를 탐색하기 쉽고 부적절하거나 불법적인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요건을 충족하면 애드센스를 신청하고 Google에서 신청서를 검토할 때까지 기다릴 수 있습니다. 사이트가 승인되면 애드센스 프로그램을 통해 광고 게재 및 수익 창출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Q: 블로그에 애드센스 승인을 받으려면 몇 개의 게시물이 있어야 합니까?
A : 애드센스에서 블로그를 승인하기 위해 게시해야 하는 게시물 수에 대한 특정 요구 사항은 없습니다. 그러나 블로그에 고품질의 고유한 콘텐츠가 많으면 승인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애드센스를 신청하기 전에 블로그에 최소한 수십 개의 게시물을 올리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귀하의 사이트에 꾸준한 콘텐츠 스트림이 있고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된다는 것을 Google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귀하의 사이트가 사용자에게 가치 있고 광고를 게재할 가치가 있음을 Google에 보여줄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수의 게시물을 보유하면 검색 엔진 순위를 높이고 사이트에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여 애드센스 승인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반응형

 

Q : 애드센스 승인을 받으려면 본문에 몇 개의 텍스트가 있어야 합니까?
A :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 위해 웹사이트나 블로그 본문에 포함되어야 하는 텍스트 수에 대한 특정 요구 사항은 없습니다. 사이트의 콘텐츠는 포함된 텍스트의 길이나 수보다는 품질, 관련성 및 고유성을 기준으로 평가됩니다. 일반적으로 사이트에는 텍스트, 이미지, 비디오 및 기타 멀티미디어 요소를 포함하여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가 있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사이트가 방문자에게 흥미롭고 매력적인 상태를 유지할 수 있으며 애드센스 승인 가능성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사이트에 고품질의 고유한 콘텐츠가 많으면 검색 엔진 순위를 높이고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여 애드센스 승인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2. 수익 창출

 

Q : 애드센스 수익에 가장 적합한 블로그 플랫폼은 무엇일까?
A : 어떤 블로그 플랫폼이 애드센스 수익에 가장 적합한지에 대한 만병통치약은 없습니다. 귀하에게 가장 적합한 플랫폼은 개인 선호도, 만들고자 하는 콘텐츠 유형, 블로그를 지원하는 데 필요한 기능 및 도구와 같은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가장 인기 있는 블로깅 플랫폼에는 WordPress, Blogger 및 Tumblr가 있습니다. 이러한 플랫폼은 블로그를 만들고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기능과 도구를 제공하며 애드센스도 지원하므로 사이트에 쉽게 광고를 표시하고 프로그램을 통해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다양한 플랫폼을 조사하고 비교하여 귀하의 필요와 목표에 가장 적합한 플랫폼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Q : 티스토리는 애드센스에 적합한 블로그 플랫폼일까요?
A : Tistory.com은 한국에서 인기 있는 블로그 플랫폼입니다. 사이트의 디자인 및 레이아웃을 사용자 지정하고 이미지, 비디오 및 오디오 파일과 같은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추가하는 기능을 포함하여 블로그를 만들고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기능과 도구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Tistory.com에서 애드센스를 지원하는지 여부는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좋은 애드센스 블로그 플랫폼은 사이트에 광고 표시를 지원해야 하며 블로그를 만들고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기능과 도구도 제공해야 합니다. 서로 다른 플랫폼을 조사하고 비교하여 어떤 플랫폼이 가장 인기 있고 널리 사용되는지, 어떤 플랫폼이 필요한 기능과 지원을 제공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애드센스를 지원하는 가장 인기 있는 블로그 플랫폼에는 WordPress, Blogger 및 Tumblr가 있습니다. 이러한 플랫폼에는 대규모 사용자 기반과 블로그를 만들고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기능과 도구가 있으며 애드센스도 지원하므로 사이트에 쉽게 광고를 표시하고 프로그램을 통해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Q : 애드센스로 높은 수익을 얻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A : 애드센스로 높은 수익을 얻으려면 웹사이트나 블로그에 많은 트래픽이 있어야 합니다. 귀하의 사이트에서 광고를 보는 사람이 많을수록 광고를 클릭할 가능성이 높아져 귀하에게 수익이 발생합니다. 또한 콘텐츠에 고액 키워드를 사용하고 광고 게재위치를 최적화하여 방문자에게 더 잘 보이고 매력적으로 보이도록 하여 수익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들의 관심사와 요구 사항과 관련된 콘텐츠를 만들어 사이트에 보다 타겟이 분명한 청중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사이트의 광고가 방문자와 더 관련성이 높아져 방문자가 광고를 클릭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Q : 클릭율이 높은 애드센스 광고위치는?
A : 클릭률(CTR)이 가장 높은 애드센스 광고는 광고가 게재되는 웹사이트나 블로그의 유형, 게재되는 페이지의 콘텐츠, 특정 관심사 및 선호도와 같은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그들을 보는 사용자의. 일반적으로 표시되는 페이지의 콘텐츠와 잘 일치하고 광고를 보는 사용자에게 관련성이 있고 흥미로운 광고는 CTR이 더 높은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동영상 광고 및 양방향 광고와 같이 시각적으로 더 매력적이고 상호작용하기 쉬운 광고 형식도 CTR이 더 높을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광고의 전반적인 실적은 페이지의 광고 게재위치, 사이트 디자인, 트래픽 품질과 같은 요소의 영향을 받을 수도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클릭율이 높은 애드센스 광고의 위치는 사이트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광고의 성과는 컨텐츠의 품질, 광고의 적합성, 트래픽의 질 등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 적당한 광고 위치는 사이트의 상단 또는 우측 패널이 좋습니다.

 

Q : 본문 상단에 애드센스 광고가 있으면 수익 향상에 도움이 됩니까?
A : 웹사이트나 블로그 본문 상단에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하면 수익 증대에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보장되는 것은 아닙니다. 페이지에서 광고의 위치는 가시성 및 사용자가 광고와 상호작용할 가능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광고 실적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요소는 하나뿐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이트에서 다양한 광고 게재위치를 실험하여 콘텐츠와 잠재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위치를 찾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이 정보를 사용하여 광고 게재위치를 최적화하고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애드센스 광고의 전반적인 실적은 콘텐츠의 품질, 잠재고객에 대한 광고의 관련성, 사이트 트래픽의 품질과 같은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Q : 본문 상단에 애드센스 광고가 하나보다 두개가 좋을까요?
A : 웹사이트나 블로그의 텍스트 상단에 하나가 아닌 두 개의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하는 것이 더 나은지 여부는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 페이지에 더 많은 광고가 있으면 사용자가 광고를 보고 광고와 상호작용할 가능성이 높아져 수익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페이지에 광고가 너무 많으면 사이트가 어수선하고 전문적이지 않아 사용자 경험과 광고 실적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또한 페이지에 더 많은 광고가 있으면 콘텐츠에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줄어들어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를 찾고 읽는 것이 더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귀하의 콘텐츠와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광고 위치와 수를 찾기 위해 귀하의 사이트에서 다양한 광고 게재위치를 실험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본문 상단에 애드센스 광고가 하나보다 두개가 좋은지는 사이트마다 다릅니다. 애드센스 광고의 성과는 컨텐츠의 품질, 광고의 적합성, 트래픽의 질 등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 본문 상단에 광고를 표시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위치는 대부분의 사용자가 처음으로 보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Q : 블로그 본문에 사진이 얼마나 많이 있어야 수익에 유리합니까?
A :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블로그 본문에 있어야 하는 사진 수에 대한 특정 요구 사항은 없습니다. 블로그의 성능과 수익은 콘텐츠의 품질, 광고의 관련성, 사이트 트래픽의 품질과 같은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일반적으로 텍스트, 이미지, 비디오 및 기타 멀티미디어 요소를 포함하여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를 블로그에 혼합하여 포함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블로그가 독자에게 흥미롭고 매력적으로 유지될 수 있으며 사이트의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블로그에 고품질의 고유한 사진을 게시하면 검색 엔진 순위를 높이고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여 수익 창출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3. 블로그 운영

 

Q : 블로그에서 Google이 좋아하는 게시물 유형이 있나요?
A : 블로그에서 Google이 좋아하는 특정 유형의 게시물은 없습니다. Google은 특정 형식이나 유형이 아닌 품질, 관련성 및 고유성을 기준으로 웹사이트나 블로그의 콘텐츠를 평가합니다. 일반적으로 청중과 관련이 있고 독자에게 가치를 제공하는 고품질의 고유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검색 엔진 순위를 높이고 사이트에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여 애드센스 승인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새롭고 흥미로운 콘텐츠로 블로그를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면 독자의 재방문을 유도하고 애드센스 승인 가능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Q : 블로그에서 Google이 선호하는 특정 본문 구조가 있습니까?
A :블로그에서 Google이 선호하는 특정 본문 구조는 없습니다. Google은 특정 구조나 형식이 아닌 품질, 관련성 및 고유성을 기준으로 웹사이트나 블로그의 콘텐츠를 평가합니다. 일반적으로 독자가 명확하고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방식으로 잘 구성되고 읽기 쉬운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하면 사이트의 사용자 환경을 개선하고 애드센스 승인 가능성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제목, 부제목, 글머리 기호 및 기타 서식 지정 도구를 사용하면 콘텐츠를 세분화하고 시각적으로 더 매력적으로 만들 수 있으므로 사이트에서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홍보 및 노출

 

Q : 내 블로그를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A : 블로그를 홍보하고 가시성을 높이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블로그를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검색 엔진에 대한 블로그 최적화: 검색 엔진 순위를 높이고 사람들이 귀하의 콘텐츠와 관련된 키워드를 검색할 때 귀하의 블로그를 찾을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소셜 미디어 및 기타 온라인 플랫폼 사용: Facebook, Twitter 및 Instagram과 같은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틈새 시장 또는 산업과 관련된 포럼 및 토론 그룹과 같은 기타 온라인 플랫폼에서 블로그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 블로그에 대한 고품질 백링크 구축: 다른 웹사이트와 블로그가 귀하의 사이트로 다시 링크되도록 하여 검색 엔진 순위를 높이고 블로그의 가시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청중과 소통: 청중과 소통하고 블로그와 소셜 미디어의 댓글과 질문에 응답하여 블로그를 홍보하고 더 많은 독자를 유치할 수 있습니다.
  • 다른 블로거와 공동 작업: 틈새 또는 업계의 다른 블로거와 공동 작업하고 블로그에 게스트를 게시하여 블로그를 홍보하고 더 많은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범 사례를 따르면 블로그의 가시성을 높이고 더 많은 독자를 유치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충성도 높은 청중을 구축하고 블로그에서 수익을 창출할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Q :내 블로그가 Google 검색에서 제외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까?
A : 블로그가 Google 검색에서 제외된 경우 이를 방지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몇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먼저 블로그가 웹사이트 생성 및 유지에 대한 권장사항을 설명하는 Google 웹마스터 가이드라인을 따르고 있는지 확인하세요. 여기에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고품질의 고유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사이트를 탐색하기 쉽고 부적절하거나 불법적인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또한 사이트를 키워드에 맞게 최적화하고, 소셜 미디어 및 기타 온라인 플랫폼을 사용하여 콘텐츠를 홍보하고, 사이트에 대한 고품질 백링크를 구축하여 검색 엔진 순위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블로그의 가시성을 높이고 Google 검색 결과에 포함될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Q : 다른 검색사이트보다 구글을 통한 검색어 노출을 많이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까?
A : 다른 검색 사이트보다 Google을 통해 더 많은 검색어 노출을 얻으려면 웹사이트나 블로그를 검색 엔진에 맞게 최적화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고품질의 고유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사이트를 탐색하기 쉽고 부적절하거나 불법적인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지 않은지 확인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또한 키워드에 대해 사이트를 최적화하고, 소셜 미디어 및 기타 온라인 플랫폼을 사용하여 콘텐츠를 홍보하고, 사이트에 대한 고품질 백링크를 구축하여 검색 엔진 순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Google Search Console을 사용하여 검색 트래픽을 추적하고 순위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문제를 식별한 다음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고 성능을 개선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범 사례를 따르면 사이트의 가시성을 높이고 Google 검색 결과에 눈에 띄게 표시될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Q : 인기 키워드를 쉽게 찾는 방법이 있습니까?
A :사람들이 검색 엔진에서 사용하는 인기 키워드를 찾는 몇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한 가지 방법은 Google 키워드 플래너와 같은 키워드 조사 도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귀사와 유사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검색하는 사람들이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키워드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이 도구를 사용하여 특정 키워드의 경쟁력을 확인하고 콘텐츠에 사용할 수 있는 다른 관련 키워드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인기 있는 키워드를 찾는 또 다른 방법은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검색어를 입력할 때 나타나는 제안을 살펴보는 것입니다. 이러한 제안은 다른 사람들이 사용하는 가장 일반적인 검색어를 기반으로 하며 업계 또는 틈새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키워드에 대한 감각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소셜 미디어 및 기타 온라인 플랫폼을 사용하여 사람들이 비즈니스 또는 산업과 관련된 주제에 대해 이야기할 때 사용하는 키워드와 문구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이를 통해 대상 고객 사이에서 가장 관련성이 높고 인기 있는 키워드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

 

Q: 가장 인기있는 블로그 카테고리는 무엇입니까?
A: 가장 인기 있는 블로그 카테고리는 개별 독자의 관심사와 선호도에 따라 다릅니다. 일부 인기 있는 블로그 카테고리에는 뉴스 및 정치, 패션 및 뷰티, 음식 및 요리, 건강 및 피트니스, 개인 금융이 포함됩니다. 또한 많은 사람들이 여행, DIY 프로젝트, 기술 및 엔터테인먼트와 같은 특정 취미나 관심사에 초점을 맞춘 블로그를 읽는 것을 즐깁니다. 궁극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카테고리는 블로그를 읽는 사람들의 관심사와 선호도에 따라 달라집니다. 약간의 연구를 수행하고 귀하의 업계 또는 틈새 시장에서 어떤 유형의 블로그가 인기가 있는지 확인하고 대상 청중과 관련되고 흥미로운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5. 문제해결

 

Q : 애드센스에 '광고 크롤러 오류가 있으며, 이 때문에 수익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라는 메세지를 해결할 수 있을까요?
A : 애드센스에서 "광고 크롤러 오류가 발생하여 수익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몇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먼저 사이트를 확인하여 모든 광고 코드가 제대로 설치되어 있고 광고 차단기나 기타 도구에 의해 차단되고 있지 않은지 확인하세요. 브라우저 캐시와 쿠키를 지운 다음 페이지를 새로고침하여 오류 메시지가 사라지는지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문제가 지속되면 애드센스 지원팀에 도움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문제를 해결하고 해결책을 찾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Q : 광고가 자꾸 사라졌다 나타나기를 반복합니다

A :  웹사이트에 애드센스 광고가 나타났다가 사라지는 문제가 발생했다면 다양한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문제의 가능한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 기술적 문제: 귀하의 웹사이트 또는 애드센스 서버에 있는 애드센스 코드에 기술적인 문제가 있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광고가 더 이상 표시되지 않거나 불규칙하게 나타났다가 사라질 수 있습니다.
  • 광고 승인 절차: 애드센스 광고는 웹사이트에 표시되기 전에 승인 절차를 거칩니다. 광고가 승인되지 않으면 표시되지 않습니다.
  • 광고 실적: 애드센스는 경매 시스템을 사용하여 웹사이트에 표시되는 광고를 결정합니다. 광고 실적이 좋지 않은 경우(예: 클릭수가 많지 않은 경우) 웹사이트에서 제거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을 시도해 보십시오.
애드센스 계정 상태를 확인하고 계정이 활성 상태이며 양호한 상태인지 확인하세요.
웹사이트에서 애드센스 코드를 확인하여 코드가 올바르게 구현되고 오류가 없는지 확인하세요.
웹사이트의 광고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알려진 문제나 유지보수에 대해서는 애드센스 지원 리소스를 확인하세요.
웹사이트의 광고 실적을 확인하고 광고 게재위치 및 타겟팅을 최적화하여 실적을 개선하세요.
스스로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경우 애드센스 지원팀에 문의하여 추가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