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곰플레이어(GOM Player)는 곰앤컴퍼니에서 제작한 무료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으로 대한민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을 하고 있는 플레이어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다양한 형식의 동영상을 재생하고 자막 찾기, 화면 캡처, 코덱 찾기 및 360도 VR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곰플레이어는 무료버전과 유료버전이 있는데요.

유료 버전은 광고 없이 동영상 재생이 가능하며, 간편 환경설정 등의 편리한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프로그램 특징

통합코덱과 동영상 재생기가 합쳐진 동영상 재생기
* 동영상 코덱이 내장되어 있어 마땅한 동영상 재생기가 없는 사용자나 코덱과 동영상 재생기 설치를 한 번에 해결하여 재생환경을 꾸미고자 하는 사용자에게 유용한 프로그램입니다.

주요 영상 포맷과 다양한 미디어 파일 포맷 재생 지원
* 주요 비디오 및 오디오 파일의 재생을 지원하며, 대부분의 자막 파일의 재생을 지원합니다.
* 비디오 파일 포맷- .avi, .divx, .ogm, .mkv
* 핸드폰, 디지털카메라 동영상 파일 포맷 - .mp4, .k3g
* DVD 파일 포맷 - .ifo
* HDTV 방송용 파일 포맷 - .ts
* Windows Media 파일 포맷- .asf, .wmv, .wma
* Quick Time Movie 파일 포맷 - .mov
* MPEG 동영상 파일 포맷 - .mpg, .m1v, .m2v, .vob, .m4v, .3gp/3gp2
* Real Media 동영상 파일 포맷 - .rmvb, .rm
* Ogg Media 파일 포맷 : .ogg
* 그 외 미디어 파일 포맷 - .flv, .asx(영상), .dat
* 오디오 파일 포맷 - .mp3, .m4a, .aac, .ogg, .flac, .wav , .wma, .rma , .alac
* 재생 목록 파일 포맷 - .asx, .pls

코덱도우미로 재생되지 않는 동영상 문제를 빠르게 해결
* 코덱이 없어 재생되지 않는 동영상은 코덱 찾기 창에서 빠르게 가장 최적의 코덱을 찾아 다운로드 하여 동영상을 감상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자막 지원 및 자막 찾기 서비스
* 다양한 자막 파일 포맷을 지원하며, 자막이 없는 영상은 자막 자료실에서 최적의 자막을 빠르고 쉽게 다운로드 하여 감상하도록 해줍니다. 산돌폰트를 자막 글꼴로 설정하여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자막 파일 - .smi, srt, rt, sub(& IDX), vtt(텍스트자막), dvb, ass, psb, txt, sbv, vobsub(내장자막)

다운로드 중 손상된 파일의 복구 재생 지원
* 동영상 파일이 다운로드 중간에 끊기거나 손상된 경우 재생이 불가능한 경우가 많지만, 곰플레이어에서는 손상 부분을 복구하여 재생하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쉽고 빠른 영상 화면 캡쳐
* 재생중인 동영상의 화면을 캡처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캡처 설정을 이용하면 몇초 단위로 자동 저장할 수 있습니다.

곰TV로 풍성한 컨텐츠 감상
* 곰플레이어에 하나의 TV가 들어온 듯 최신 영화, 드라마, 스포츠 및 화제의 영상을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샷

곰플레이어

 

■ 프로그램 정보

▶프리웨어 - 개인/기업
▶Windows 7/8.1/10/11
▶무료 다운로드◀
https://www.gomlab.com/gomplayer-media-player/

 

글로벌 넘버원 무료동영상재생플레이어ㅣ곰플레이어

곰플레이어는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무료 영화보기, DVD 재생, 360 VR 영상 플레이 등 다양한 동영상재생이 가능한 무료 동영상 재생 플레이어입니다.

www.gomlab.com

 

설치시 주의 사항 : 곰플레이어 설치 과정에서 그림과 같이 곰헬퍼 설치, 쿠팡 즐겨찾기, zum을 시작페이지로 변경 및 무료 백신설치 여부를 묻는 체크박스가 나타납니다. 원하지 않으면 해당항목 체크 해제 및 설치 비동의를 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