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MyFormatConverter는 다양한 파일 형식 중 비디오, 오디오 파일, 이미지를 변환할  수 있는 일체형 파일 변환기의 유료버전 활성화 코드를 공개합니다. 이벤트 종료전 빨리 다운받아두세요.

오디오, 비디오, 이미지 등 모든 파일 변환 유형에 대해 정말 사용하기 쉽고 마법사 같은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므로 초도자도 쉽게 파일변환을 할 수가 있으며, CD와 DVD를 굽는 기능까지 제공을 합니다.

이번 MyFormatConverter의 활성화코드를 사용한다면 무료버전과는 달리 2D에서 3D로 변환, 이미지 및 비디오 최적화 도구 등과 같은 더 많은 형식과 추가 기능에 접근할 수 있을 것입니다.

 

■ 프로그램 특징

동영상 변환 : AVI, DIVX, MKV, MOV 또는 MP4? 전문 지식 없이도 당황스러울 정도로 다양한 포맷을 탐색하십시오!
오디오 변환 : WAV, MP3, AAC, WMA 오디오 CD, 콘서트 DVD – 호환 오디오 형식으로 변환!
2D를 3D로 변환 : 이제 여러분만의 홈 비디오에서 여러분만의 3D 비디오를 만들 수 있답니다!
DVR 변환 : DVR 수신기(예: DVR, dat, pvr 및 ts4)에서 TV 녹화를 호환되는 형식으로 변환하십시오!
비디오 최적화 : 비디오에서 최고의 성능을 누리십시오! 옛날 비디오에 잘 어울린다!
사진 최적화 : 사진을 개선하고 화질을 개선하십시오!

 

 

■ 활성화 코드 얻기

1. 여기를 클릭하여 활성화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2.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상자에 확인(약관 및 뉴스레터에 동의)한 후 "일련 번호 요청" 단추를 클릭하십시오. ▼

 

3. Engelmann Software(respond@engelmann.com)에서 확인 이메일을 받게 되며, 해당 이메일에서 확인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


4. 그림과 같이 활성화 코드 또는 일련 번호가 표시되면 코드를 복사한다. ▼



5. 여기를 클릭하여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십시오. ▼

6. 프로그램 설치후 앱을 처음 실행할 때 활성화 코드를 입력한 후 check license key 를 클릭하면 완료됩니다. ▼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