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화면 녹화 프로그램 프로버전 무료 다운 링크 및 활성화 코드를 제공합니다.  이벤트 종료전 빨리 다운받으세요.

RecMaster는 초보자와 고급 사용자 모두에게 적합한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자랑하는 화면 녹화 프로그램입니다.

 

RecMaster Pro 소개

 화면 전체 또는 선택된 영역을 지정, 컴퓨터 및 마이크의 사운드를 활성화하고, 통합 또는 외부 카메라 이미지를 오버레이할 수 있고, 브러시 또는 스티커 도구로 주석을 추가할 수 있는 등의 부가 기능도 지원합니다. 또한 라이브 스트리밍 녹화와 같은 예정된 녹화를 위한 작업 스케줄러도 지원합니다.

 RecMaster는 MP4, FLV, AVI 비디오 형식을 지원하며, 초당 1080p 또는 4K @60 프레임(모니터가 4K인 경우)으로 녹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디오 품질과 파일 크기를 유지하기 위해 가변 프레임률 또는 고정 프레임률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출력이 너무 길거나 불필요한 내용을 캡처한 경우 내부 편집기를 사용하여 잘라내거나 병합할 수 있으며, 듀얼 또는 다중 모니터를 동시에 녹화할 수도 있습니다.

 이 다목적 화면 녹화 프로그램은 게임 모드, 전체 화면 녹화, 사용자 지정 영역 녹화, 웹캠 녹화, 오디오 녹음의 5가지 기본 레코딩 모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처음 4개의 비디오 녹화 기능에서는 비디오 파라미터를 조정할 수 있는 옵션도 제공됩니다. 그룹화하여 쉽고 직관적인 액세스와 즉각적인 검색을 항상 가능하게 합니다.


RecMaster Pro 특징

  • 멀티 모드 녹음을 위한 원 클릭
    RecMaster는 HD 녹화, 최대 4K 녹화, 자동 시작 녹화, PIP(Picture in Picture), 예약 녹화 등과 같은 강력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화면 비디오 녹화를 위한 최고의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 녹화된 클립을 쉽게 편집
    주석 및 편집 도구로 제작된 RecMaster를 사용하면 녹화할 때 주석을 달거나 비디오를 완료하면 편집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워터마크(텍스트와 이미지 모두 지원)를 쉽게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녹화 비디오가 시청자에게 완벽하고 유익한지 확인하십시오.

 

  • 커서의 이동 효과커서에 대해 다른 이동 효과 또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클릭음이나 좌우 클릭의 색상을 다르게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시청자에게 보다 효과적인 지침을 제공합니다.

 


RecMaster Pro 의 자세한 내용은 여기서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cMaster Pro 무료 이용 방법

1. 여기를 클릭하여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십시오. ▼

 

2. 설치 후 프로그램 실행, 상단 메뉴의 Register 을 클릭합니다. ▼

 

3. 다음 활성화 코드를 입력합니다. ▼

   096F76C08C23D51DF7C00F11

 

4. 그림과 같이  구매와 Register 메뉴가 없어진 정식 버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