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SMemo는 데스크탑 업무에서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여러가지 유용한 데스크톱 유틸리티를 포함한 메모프로그램으로 개인 및 기업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SMemo에는 메모 및 스케쥴관리 기능외에 다양한 수준의 맞춤형 서비스가 위젯과 도구모음 형태로 제공되는데 여기에는 화면캡쳐, 색상추출, 계산기, 비밀번호 관리, 날짜계산기, 바로가기 추가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도구들은 각기 다른 다수의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는 대신, SMemo를 사용하여 단일 플랫폼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하고 도구의 배치 변경 및 불필요한 도구들은 삭제할 수 있습니다.

 핵심기능인 메모는 중요 메모, 색상, 폴더별로 손쉽게 정리하고 검색하고 바탕화면에 고정하는 기능까지 제공되며, 동기화 기능까지 지원하여 PC에서 작성한 메모를 다른 PC 또는 모바일 앱에서도 확인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메모, 일정, 기념일, 프로그램 설정 등 모든 데이터를 EXE 파일로 백업할 수 있으며, 이후 변경한 내용을 실행 취소하려면 나중에 복원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환경설정에서 관리가 되는 위젯 모음에는 CPU 모니터링, 디스크 공간 및 메모리 정보, 프로그램 및 웹 런처, 카운트다운 타이머 등 많은 다른 유틸리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SMemo는 심플하고 안정적인 UI를 구현하고 있고  스킨지원 등 사용자에 맞게 맞춤화할 수 있으며 시스템 리소스를 최소화 하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음은 공식 사이트에서 소개하는 '에스메모'의 특징입니다.

메모 관리 
: 중요 메모, 색상, 폴더별로 손쉽게 정리하고 한 눈에 확인하세요

스케쥴 관리
: 하루 일정을 보여주는 스케쥴 윈도우와 캘린더를 사용하면 효율적인 일정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화면캡쳐
 : 원도우 화면을 캡쳐해서 메모 및 이미지로 저장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위젯
 : 시계, 날씨, 캘린더 등 다양한 위젯을 편리하게 사용해보세요

백업과 복원
 :  메모 작성시 자동백업으로 소중한 자료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하실 수 있어요

다양한 편의 기능
 : 시스템 예약 종료, 색상 추출등 각종 편리한 기능을 사용해보세요.

 

에스메모 다운로드 하기

 

 

SMemo

간단한 메모부터중요한 일정까지 ! 화면 캡쳐 (일부 기능은 PC만 지원)

www.smysoft.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