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유튜브에서 올라오는 많은 동영상들은 검색어를 통해 원하는 영상을 찾아서 감상하거나, 유튜브 사용시에 마음에 드는 컨텐츠를 구독 또는 채널 목록에 등록하는 방식으로 감상을 합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방식의 유튜브 사용시 인터넷 즐겨찾기나 음악스트리밍 서비스에서 순위를 매기는 등의 이미 잘 정리가 되어 사용자가 더 쉽게 인기 컨텐츠를 접할 수 있다면 좋겠다는 생각을 한 적이 있는데요.


이번에 소개할 추천사이트가 이런 불편함을 조금은 해소를 해줄 거 같아 소개를 합니다.


바로 '유튜비'라는 사이트입니다.



'유튜비'는 사용자 편의중심의 익숙한 인터페이스로 유튜브 채널의 각종 지표별 순위를 확인할 수 있으며, 채널별 커뮤니티를 제공하여 사용자등의 빠른 접근성을 보장해 주는 온라인 서비스입니다.




종합순위, 구독순위, 조회순의 등의 순위를 다양한 카테고리로 분류하여 원하는 동영상을 쉽게 찾게 도와줍니다.




또한, 핫100 (구독자수 급상승 채널), 헉100 (구독자수 급감소 채널), 뉴100 (신규 등록 채널), 생100 (생방송 채널)과 같은 유튜비 만의 차별화된 순위도 제공하고 있어 관심이 갑니다.


 한편, 유튜비에서는 유튜브의 좋아요 싫어요 와는 별개로 유투비 내에서만 통용되는 좋아요, 싫어요, 즐겨찾기 서비스가 존재합니다.



마지막으로 순위에 있는 채널을 선택하면  해당채널의 구독자수, 조회수, 한달 예상수익 등의 좀 더 자세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https://utoo.be/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공감 버튼과  ★구독★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