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Microsoft는 2017 년에 새로운 Fluent Design 시스템을 발표했지만, 최근들어 새로운 소프트웨어서 Microsoft의 새로운 미적 취향이 포착되기 시작했습니다. 


새로운 Microsoft 365 아이콘의 샘플링


작년 11 월 새로운 Office 아이콘 제품군을 도입 한이 Microsoft는 최근에 Windows 로고 새로 고침을 포함하여 앱과 서비스에서 100 개가 넘는 아이콘을 재 설계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해의 Office 아이콘과 마찬가지로 이 새로운 디자인은 깊이, 그라디언트 및 부드러운 가장자리를 결합하여 Microsoft가 Windows 8 이후 반복 해 온 기존 메트로 디자인보다 훨씬 더 친근한 미적감각을 제공합니다. 



 깊이와 그라디언트는 Fluent보다 더욱 실감나는 3D 느낌을 줍니다. Microsoft는 이 디자인 언어를 Windows뿐만 아니라 Xbox와 HoloLens에서도 사용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Windows 유틸리티 아이콘


 실제로 몇 달 전 윈도우 10X를 발표하면서 새로운 윈도우 로고를 공개했는데요.현재 로고와 거의 동일하지만 약간 둥근 모서리와 부드러운 그라디언트가 통합된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Microsoft는 새로운 로고가 Windows 응용 프로그램 및 서비스에 "곧 출시 될 것"이라는 말 이외의 날짜를 제공하지 않은 날짜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Fluent Design System (코드 명 Project Neon )은 공식적으로 Microsoft Fluent Design System 으로 발표되었으며, Microsoft 가 2017 년에 개발한 디자인 언어입니다 . Fluent Design은 모든 Windows 10 장치 및 MS 의 다양한 플랫폼에 적용되며, Light, Depth, Motion, Material 및 Scale의 5 가지 주요 구성 요소를 기반으로합니다. 이 새로운 디자인 언어에는 모션, 깊이 및 반투명 효과를 강조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017년에 공개한 Fluent Design System 관련 영상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하트♥공감 버튼과  ★구독★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