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Microsoft 는 Windows 10에서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기본 응용 프로그램의 제거 옵션의 잠금을 해제 할 계획 입니다. 



 윈도우10에서는 기본적으로 사진보기 및 이미지 편집, 메모, 날씨 등의 많은 종류의 기본 앱을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본 응용 프로그램 중 일부는 많은 사용자에게 유용하지만 일부 사용자는 자신이 선호하는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이와 비슷한 기본 응용프로그램의 삭제를 원합니다.


 하지만, 윈도우 10에서는 그림과 같이 기본 앱의 삭제를 비활성화 해두었고 그럼에도 삭제를 원하는 사용자들은 기본앱을 삭제하는 별도의 프로그램을 수동설치하여 제거하기도 합니다.




 Microsoft는 다가올 기능 업데이트에서 시스템의 응용 프로그램 제거와 관련하여 Windows 10의 기능을 향상시킬 계획입니다. 


바로 Windows 10 빌드 1903에서인데요.


3D Viewer, Calculator, Calendar, Groove Music, Mail, Movies & TV, Paint 3D, Snip & Sketch, Sticky Notes, and Voice Recorder 이상의 기본 앱들의 제거를 가능하게 할 예정입니다.


 또한, Windows 10 가을업데이트인 빌드 1809에서 이미 Microsoft Solitaire Collection, My Office, OneNote, Print 3D, Skype, 도움말, 날씨등은 삭제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