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Microsoft는 7 월 16 일 (현지 시간) 데스크탑 버전 'Skype 8.0'을 공개했습니다.. 9 월 1 일 이후 현재 버전의 "Skype 7.0"(Skype classic)은 사용할 수 없게되므로 모든 사용자에게 업데이트가 권장되고 있습니다.


 근본적인 성능 향상에서 유용성 향상에 이르기까지이 새 버전에 관한 모든 내용은 가장 중요한 사람들과 계속 연결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Skype 버전 8.0은 커뮤니티의 피드백을 기반으로 만들어 졌으며, 흥미 진진한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면서 Skype 버전 7.0의 친숙한 인터페이스로 사용하기 쉽습니다.



'Skype 8.0'에서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버전 및 Windows 10 버전 에서 도입 된 새로운 기능은 Windows 7 / 8.1와 Mac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 멘션 : 다른 사용자 이름 뒤에 @ 기호를 입력하면 그룹 채팅에서 다른 사용자가 쉽게 주목받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 멘션 한 사용자에 대한 통지가 발생합니다.

2. 사용자 정의 테마 : 색의 선택과 테마를 선택합니다. 응용 프로그램 설정에서 귀하의 Skype 클라이언트에 가장 적합한 설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최대 24 명까지 포함 할 수있는 HD (1080px 비디오) 화상 통화와

4. 알림 패널 : 하나의 통합적인 장소에서 자신의 메시지에 대한 반응이나 그룹 대화에서의 @ 멘션이나 다른 사용자에게 자신의 발언이 인용 된 것 등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5. 유연한 그룹 통화의 캔버스 : 그룹 통화의 경험을 사용자 정의합니다. 주요 통화 뷰와 오버 플로우 리본 사이에 연락처를 드래그 앤 드롭하는 것만으로 초점 사용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6. 대화의 길잡이 : 봇을 대화에 추가하면, 티켓 예약, 여행 계획, 뉴스 검색 등의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7. 내장 된 통화 녹음 기능을 추가.


  또한, 올 여름 이후에는 iPad 용 'Skype 8.0'에서 롤 아웃 메시지를 읽은 멤버를 표시하는 기능, 엔드 - 투 - 엔드 암호화 된 개인 대화, 통화 기록, Skype에 아직 참여 하지 않은 사용자를 쉽게 초대 할 수있는 기능, 그룹 회화 통화에 대한 링크 생성 기능 등이 계획되어 있다고 합니다.



바로가기

http://skype.daesung.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