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지난번에 손쉽게 사진의 배경을 없애는 온라인 서비스 ' 'Background Burner'를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Background Burner' 는 몇번의 클릭 만으로 간단하게 배경 삭제작업을 지원하지만 자동 처리에서 잘 되지 않은 경우는 사용자가 직접 수정을 해야하는 번거러움이 있었고 현재는 서비스가 종료가 된 상태입니다.

 

이번에 소개하는 사이트는 인물사진 만큼은 AI를  이용하여 단 5초만에 배경을 없에고 인물만을 남겨주는 웹서비스입니다.

 

"Remove.bg"는 사진에 포함된 인물을 제외한 다른 배경들을 쉽게 제거해주는 웹서비스입니다.

 

  사진속의 배경과 인물을 AI가 자동으로 판별한 후 배경 부분을 깨끗하게 제거 해주는 서비스로 사진을 업로드하거나 사진이 있는 URL 만 입력하면 단 5초만에 배경을 제거해 줍니다.

 

 



 

간단 사용법

 

1. 본문 맨아래에 제공하는 링크를 방문한 후 아래와 같은 첫화면에서 배경을 없앨 파일을 직접 선택하거나 사진이 있는 링크 주소를 입력합니다. ▼

 


2. 사진 선택을 하면 수 초내에 배경화면이 제거됩니다. 간단한 편집을 위해 'EDIT'를 클릭하거나 편집없이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3. 편집 기능에서는 기존에 배경이미지를 삭제하고 다른 배경 또는 배경색상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4. 배경을 흐리게 하고 싶으면 'BLUR'기능을 사용하면 되며, 편집이 종료되면 SAVE 를 하면 끝. 

 

 

5. "Remove.bg" 는 인물이 포함된 사진만 인식을 합니다. 인물이 없는 사진을 등록하면 그림과 같이 에러 메세지가 나타납니다. 

 

 

6. 인물사진은 여러명이라도 관계가 없으니 참고바랍니다. 

 

 

 

 

사진 배경 없애기 바로가기

 

 

https://www.remove.bg/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 없이 가능한

아래 하트♥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