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유용한 IT정보)


본 블로그에서는 그 동안 몇 가지의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 제공사이트를 소개한바 있습니다.


2018/03/14 - [추천 사이트] - 저작권 없는 이미지 무료 제공 사이트

2016/06/10 - [추천 사이트] - 저작권 없는 고품질 사진 무료로 이용하기 - Unsplash

2015/11/24 - [추천 사이트] - 저작권 없는 사진 가장 쉽게 다운받기



이번에 추가로 소개할 사이트는 Pexels.com 으로 카테고리별로 

세분화된 이미지 분류가 인상적인 사이트입니다.




Pexels.com의 모든 사진은 개인적 및 상업적 목적으로 무료입니다.


Pexels.com 에서는 해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사진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하고 있습니다.

1. 모든 사진은 상업적 및 비상업적 용도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기여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사진 작가 또는 Pexels에게 신용을 제공하는 것은 반드시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항상 높이 평가됩니다.

3. 사진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창의력을 발휘하고 원하는대로 사진을 편집하십시오.


Pexels.com만의 다양한 장점들을 소개합니다.


1. Discover Beautiful Pictures : 가장 인기있는 컬렉션을 주제별로 잘 정리가 되어있습니다. 


2. Popular Photos : 최근 30 일 동안 업로드 된 조회수가 가장 많은 이미지를 소개합니다. ▼


3. Popular Searches : Pexels에서 가장 인기있는 검색어에 맞는 이미지를 소개합니다. 


4. Photographer Leaderboard : 지난 30 일 동안 업로드 된 사진의 조회수가 가장 많은 사용자를 소개합니다.  


5. Pexels Photo Challenges : Pexels 실시하는 Challenges 에 참가하고 상금을 받을수 있습니다. 


6. Photos by Color : 특정 색감이 주가되는 사진을 찾아줍니다.  


바로가기

https://www.pexels.com/

반응형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